영등포구청 맛집, 미분당 쌀국수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영등포구청 맛집 추천

영등포 쌀국수 맛집, 미분당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남편과 날이 조금 흐려서 쌀쌀했던 저녁에,

쌀국수가 급 당겨서 다녀온 영등포구청 미분당 후기를 들려 드리고자 합니다.

 

 

 

 

영등포구청역 부근에는 맛집이 참 많습니다.

구청도 있고, 근처에 회사들이 많아서 인지, 영등포구청 먹자골목 상권은 주말보다 평일에 더 활활 타오르죠.

오늘 다녀온 곳은, 저녁보다는 점심시간 때에 손님이 더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 쌀국수 맛집인데요.

소개하기에 앞서, 위치부터 보고 가겠습니다.

 

 

 

 

미분당 영등포구청점

주소: 서울시 영등포구 국회대로34길 7
영등포구청역 4번출구 도보 5분이내

영업시간: 매일 11시 ~ 21시
브레이크타임: 15시 ~ 17시

배달, 포장 가능

 

 

 

 

미분당 도착했습니다.

외관은 일본식 음식점 느낌이 나요.ㅎㅎㅎ

미분당은 조용히 혼밥을 즐기는 식당이라,

식사중에 시끄럽게 떠들면 주의를 받을 수 있는 곳이기도 하지요.

때문에, 식사와 수다를 함께하실 분들께서는 미분당은 다소 어울리지 않는 장소일 수 도 있습니다.

그러나, 저희부부처럼 온전히 쌀국수를 느끼시려고 방문하신 분들에겐 이 곳 만큼 좋은 곳은 없겠지요.

이유는 포스팅내용에 녹아져있으니 가볍게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미분당은 가게 외부에 무인주문시스템이 놓여져 있습니다.

무인주문시스템을 통해서 메뉴를 주문하면, 자동으로 주방에 주문서가 들어갑니다.

메뉴 주문 후, 가게 내부로 들어가면, 자리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바 형식의 테이블이라, 마주보고 앉아서 식사를 할 수 없는 구조입니다.

앞서 말씀 드렸 듯, 식사와 대화를 함께 하실 분들에겐 적절한 장소가 아니겠지요.

물론, 아주 가벼운 대화정도는 가능하겠지만 위 사진에서도 보이듯이

누구나 조용하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식사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기 위한 주인의 뜻에 생겼고

이 공간을 이용하시는 분은 다른 고객에게 말소리가 들리지 않도록 조용히 말씀해 주기를 부탁한다는 안내가 쓰여져 있습니다.

 

 

미분당 좋은 점 중 하나는 남편이 양이 많은데 쌀국수가 부족할 경우 추가가 가능하다는 점 입니다.

남편은 쌀국수 면 추가를 한번 하니, 정말 배부르게 먹었다고 만족스러운 웃음을 짓더라구요.ㅎㅎㅎㅎㅎ

 

 

 

 

 

 

 

미분당 처음 가보았을 때 양지 쌀국수를 먹었었는데,

제 취향은 차돌이라.. (얇은 고기 원츄) 저는 차돌쌀국수를 시켰고,

제가 시킨걸 보고, 남편도 차돌쌀국수로..

결국 메뉴를 통일했지요.

 

남편은 도가니도 좋아해서 힘줄이 들어간 쌀국수 메뉴를 시킬 줄 알았는데, 오산이었습니다. ㅎㅎ

 

 

 

 

 

 

영등포구청 미분당 영수증리뷰하면 고구마 짜조 2p 서비스~~~

기대안했는데, 고구마 짜조 너무 맛있어서..

다음에 방문하면 남편이 두개 다 저 먹으라면서....

고마오~~

ㅎㅎㅎ

 

 

 

 

 

 

임신초기라 입덧이 심했는데,

쌀국수 잘 들어가는 것 보고.. 깜놀....

게다가 한그릇 뚝딱 하는 것 보고...

입덧이 끝났나 싶었지만, 시작이었다죠...^^;

 

 

 

 

 

 

남편은 정말 깨끗하게 비워냈다는...

그렇게 맛있었냐고 물어보니,

오랜만에 맛있게 먹었다고 웃네요.ㅎㅎㅎㅎ

저 또한, 오랜만에 먹는 쌀국수를 맛있게 먹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비오거나, 날이 쌀쌀할 때 또 가자구 남편 ^^*

 

참고하면 좋을 영등포구청 맛집 추천 포스팅

 

영등포 돈까스 맛집 추천, 순수카츠 솔직후기(ft.육즙 팡팡)

영등포 육즙팡팡 돈까스 맛집 추천 영등포구청 순수카츠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영등포구청 맛집 정말 많은 거 아시는 분들은 이미 다 아는 부분이죠. 저희부부는 문래동에 거주하고 있는데, 문

cinmunya.tistory.com

 

 

영등포구청 맛집 추천, 광명대창집 솔직후기

영등포구청 맛집 추천 광명대창집 먹어봤니? 안녕하세요. 영등포구청 맛집 소개해드릴 겸 왔습니다. 영등포구청에는 맛집도 많고 술집도 많죠. 이번에 방문한 영등포구청 광명대창집은 식사를

cinmunya.tistory.com

 

 

영등포구청 맛집 추천, 은성감자탕 솔직후기

영등포구청 감자탕 맛집 추천 영등포 은성감자탕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영등포 주민 맛집 추천 갑니다. 영등포 감자탕 맛집 찾는다면, 영등포구청쪽에 있는 은성감자탕 후기 포스팅을 참고하시

cinmunya.tistory.com

 

 

영등포 맛집 추천, 청정소갈비살 솔직후기

당산 분위기 끝판왕 고기집 추천 영등포구청 맛집 청정 소갈비살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요즘 블로그 권태기가 왔는지 포스팅 하기가 많이 귀찮아지네요. 더워진 날씨 탓도 있겠지만은, 권태로

cinmunya.tistory.com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