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량진 대방어 맛집, 공주상회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노량진 수산시장 맛집 추천
노량진 공주상회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저희 부부가 자주가는 노량진 활어회 맛집인 공주상회를 소개해드리고자 왔습니다.

공주상회는 이미 제 블로그에는 여러번 포스팅이 된 곳이기도 한데요.

이 곳을 자주 가는 이유 중 하나는, 맛도 맛이지만 사장님 내외분이 너무 친절하십니다.

다른 집을 가야 될 이유가 없다는 것이죠. ㅎㅎ

가끔 숙성회가 땡길 때 빼고는 저희는 늘 공주상회만 이용하고 있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노량진 퀵배달 이용 후기도 들어 있으니, 노량진 방문이 어려워서 퀵배달을 고민하고 계신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부분이라고 생각되옵니다.

그럼 시작해 볼게요.

 

 

 

 

 

노량진 수산시장은 수산대전 상품권이 사용이 가능하지요.

생선회 가격이 많이 올랐음에도, 수산대전상품권을 구입하여 결제한다면 매우 합리적인 가격이 된다는 것.

 


 

그러나, 이번 포스팅에서는 수산대전 상품권을 사용하지 않았어요.

그 이유로는

첫째, 퀵배달 주문시에는 계좌이체로 결제를 해야 된다는 것.

둘째, 2022 수산대전 상품권은 2021년도에는 사용 가능했던 가맹점들 중 다수가 제외 되었다는 것. 조금 더 사용에 제한이 생겼는데, 그 것에 대한 안내나 홍보가 매우 부족하다는 것이 소비자 입장에서는 충분히 헷갈릴 수 있고, 사용 제한에 매우 당황스러울 수 있다는 점에 있어서, 조금더 열심히 일해주시길 바라는 마음이 있지요.(갑자기 상품권 사용이 안되는 바람에 당혹스러웠던 개인 감정이 조금 녹아져 있는 것 같네요.ㅎㅎ)

 


 

위 내용은 공주상회와는 전혀 관련이 없는 내용이오니,

공주상회 후기가 궁금하신분들은 '아~그랬구나~'하고 스킵 하시면 됩니다.

이제부터 공주상회 후기 들어가볼게요.

일단 위치부터 지도 첨부하고 갑니다.

 

 

 

노량진수산물도매시장 공주상회

주소: 서울시 동작구 노량진동 334 2층 고급활어 73호

전화번호: 010-5833-3294

전화를 통해 예약 주문 가능, 퀵 배달 가능, 주차, 제로페이 가능.

 

 

 

<노량진 수산시장 퀵배달 이용 후기, 공주상회 퀵배달>

 

 

1. 전화로 퀵배달 주문을 합니다.

2. 저희는 대방어, 참돔, 광어 모듬 중 사이즈를 주문하였습니다.(80,000원)

3. 계좌이체로 모듬회 가격 입금 후, 문자로 주소를 보내드렸습니다.

4. 퀵배달 기사님께 현금으로 배송료(15,000원)을 지불하였습니다.

(지역마다 퀵 배달 요금은 다를 듯 합니다. 저희가 배송 받은 지역은 서대문구 충정로역 인근 입니다.)

퀵배달이라 저녁 6시반쯤 시켰음에도 불구하고, 빠르게 받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역시 돈이 좋은건가! ㅎㅎ)

 

 

 

 

상자에 잘 포장이 되어 도착했습니다.

 

(두근 두근)

 

이미 공주상회는 여러차례 먹어봤기에, 그 맛은 어느정도 예상이 되오나...

그럼에도 언박싱은 언제나 설레이는것은 어쩔수 없지요. ㅎㅎ

 

 

 

 

 

여자셋이서 먹기에 충분한 양입니다.

대방어(부위별로), 참돔, 광어.

제가 제일 애정하는 모듬 구성이기도 하지요. ㅋㅋㅋ

요즘 공주상회에서 대방어를 주문하면 조미김을 주시는데,

대방어에 조미김 조합 진짜 환장합니다.

존맛을 넘은 킹맛이랄까요?

대존맛쓰..

 

 

 

 

친구 셋이서 수다떨면서 신나게 먹었네요.

역시, 공주상회는 맛도 공주라면서~ ㅋㅋㅋ

 

 

그리고 한달 후 쯤, 공주상회를 또 방문했습니다.

 

 

 

노량진 수산시장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2층으로 내려가서 활어 73호집을 찾습니다.

노량진수산시장에는 횟집이 엄청 많기 때문에, 미리 알아보지 않고 가시면 당황하기 딱 좋습니다.

여러곳의 리뷰를 확인하고 어느정도 갈피를 잡고 가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포스팅을 위해 메뉴판을 한번 찍어 봤습니다.

저희는 방돔(대방어, 참돔)공주 中 (80,000원)을 주문하였습니다.

활어 전문점이지만, 대방어 처럼 숙성해야 맛있는 회들은 숙성하여 판매한다고 하십니다.

 

 

 

 

수족관에 싱싱한 회들이 많지요.

여사장님께서 방돔을 예쁘게 썰어주고 계십니다.

가끔 형제상회도 가곤하는데, 거의 공장화 되어버린 형제상회는 누가 회를 써느냐에 따라 생선회의 두께가 일정치가 않아서 먹다보면 눈살이 찌푸려지곤하는데요.

공주상회는 일정한 두께로 먹기좋게 썰어주셔서 참 만족을 느끼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당연할 수도 있지만, 이런 부분에서 맘상하기 딱 좋지요.)

 

 

 

 

 

 

대방어와, 연어가 보이네요.

생연어도 노량진에서 떠먹으면 존맛인거 알고계시죠?

노량진에서 가장 가성비 있는 메뉴가 연어회이기도 하구요 ㅎㅎ

 

 

 

포장을해서 친구네 캠핑장으로 놀러를 갔습니다.

요즘엔 공주상회 날치알도 챙겨주시더라구요.

대방어랑 같이 먹으면, 생각보다 케미가 너무 좋다는 거 ㅋㅋㅋ

 

 

 

방돔 세트에서, 추가금을 내고 광어도 조금 썰어달라고 했던거를 깜빡했네요 ㅋㅋ

잘 보시면, 광어도 보입니다요 ㅋㅋ

사진으로는 양이 작아 보일수도 있는데, 셋이 먹기에는 딱 좋지요.

 

 

 

넷이지만, 제친구가 회를 못먹어서 셋이나 진배없지요 ㅋㅋ

오랜만에 타이거맥주 먹으니 맛이 꿀맛이네요.

 

 

 

 

요로코롬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진짜 죽음입니다....

(포스팅을 괜히 했나? 또 먹고 싶네요..;)

 

 

 

대방어는 다양한 부위를 챙겨주셔서, 먹는 재미가 쏠쏠하고

광어와 참돔은 탱글탱글한 식감에 씹는 재미가 있지요.

 

 

 

신나게 먹다가, 이성을 잃어서 그 뒤로는 사진을 안찍었는데요.

후에는 라면사리 넣어서 매운탕도 끓여먹고 그냥 배터지게 먹었습니다.

 

공주상회 오늘도 너무나도 만족스러웠던, 다음에 또 만나요~

 


 

참고하시면 좋을 노량진 수산시장 숙성회, 활어회 등 후기 포스팅을 아래에 첨부하오니, 관심있는 분들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노량진수산시장 이용 후기 포스팅들>

 

노량진 숙성회 맛집 추천, 형제상회 솔직후기(ft.믿고 먹자)

노량진 숙성회 맛집 추천 노량진 형제상회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대방어의 계절이 왔습니다. 대방어는 추운날 먹으면 개꿀맛탱 존맛 회이지요. 평소 자주 방문했던, 노량진 형제상회에서 숙성

cinmunya.tistory.com

 

 

노량진수산시장 맛집 추천, 독도수산 참다랑어 솔직후기

노량진수산시장 맛집 추천 노량진 참다랑어 맛집 독도수산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불타는 금요일에, 남편과 야식으로 먹었던 참다랑어를 소개해 드리고자 포스팅으로 돌아왔습니다. 저희가 살

cinmunya.tistory.com

 

 

 

 

 

봄 제철회 강도다리 노량진에서 느끼다(ft. 노량진수산시장 공주상회)

노량진 수산시장 추천 노량진 공주상회 모듬회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얼마 전, 노량진 수산시장에서 생연어 구입 후기를 썼었죠. 포스팅에서도 만족스럽다고 재방문 각이라고 했는데, 정말로

cinmunya.tistory.com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