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량진수산시장 맛집 추천, 독도수산 참다랑어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노량진수산시장 맛집 추천

노량진 참다랑어 맛집 독도수산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불타는 금요일에, 남편과 야식으로 먹었던 참다랑어를 소개해 드리고자 포스팅으로 돌아왔습니다.

저희가 살고 있는 동네에서 노량진수산시장은 자가로 10분이면 갈 수 있는 거리여서 종종 가곤 하는데요.

남편말로는 밤 늦은 시간에도 수산시장에서 회를 떠올수 있다고하여 밤 11시에 차 시동을 걸고 노량진수산시장으로 향했습니다.

 

 

 

 

차로 이동하는 동안,

인어교주해적단 어플을 통해 늦게까지 영업하는 곳 중 평점이 좋은 곳을 골라보았습니다.

요즘엔 노량진도 바가지를 씌운다거나 호객행위를 심하게하는 경우가 없어서,

어느 곳을 가더라도 무난할터이지만, 인어교주해적단의 후기를 보고가면 최소 믿고 걸러야하는 곳은 걸러지는 듯 합니다.

 

 


 

저희 부부가 선택한 곳은 인어교주해적단에서 노량진 참치 맛집으로 평이 좋은 독도수산이었는데요.

위치부터 같이 보시고 포스팅을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노량진수산물도매시장 독도수산

위치 : 노량진수산시장 신건물 1층, 활어 002를 찾아가시면 됩니다.

영업시간: 매일 00:00 - 24:00 연중무휴 입니다.

단, 여름휴가 기간이 있으니 이 기간은 참고하시어 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독도수산 휴가기간은 아래에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밤 11시 10분쯤 도착하였습니다.

밤 늦게가니 노량진수산시장 무척이나 조용하더라구요.

이렇게 여유있고 손님 없던 적은 처음이었던 것 같습니다.

 

 

 

 

 

때마침 독도수산 20% 할인이 들어가서 저렴한 가격에 활어 및 참치회를 먹을 수 있는 좋은 기회네요.

안타깝게도 제로페이 시스템 점검중이여서 제로페이를 못쓴게 아쉬웠지만, 독도수산 자체할인으로 위로를 받았네요...;

저희 부부는 야식으로 가볍게 먹을 생각이라 참다랑어회(소) 36,000원 짜리 하나를 주문하였습니다.

조금 늦은 시간에 방문한지라, 참치 해동시간(약 15분) 및 포장으로 15~20분정도 시간이 걸린 듯 하였습니다.

다음에 방문할 땐, 미리 전화로 예약을 하고 가는게 좋지 않을까 생각이 들었습니다.

혹시나, 독도수산 참치회 구매하실분은 미리 전화 주문 하시면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노량진 독도수산

 

 

 

노량진 활어 맛집 답게, 수족관에 싱싱한 활어들이 보입니다.

밤에 가보니, 영업이 끝난 곳들이 많아 그 곳들의 수족관을 구경하였는데

생선의 상태가 시원찮은 곳들도 종종 보이더라구요.

그 것을 보고 노량진수산시장 몇 곳은 거르기로 했네요. ㅎㅎ

궁금하신 분들은 저처럼 늦은시간에 수산시장을 방문하시면,

어느 집이 좋은 생선을 파는지 대충 알수있으리라 봅니다.

 

 

 

 

 

 

노량진수산시장 몇몇곳이 하계휴가를 떠납니다.

독도수산도 그 곳중 하나인데요.

타이밍이 기가막히게 제가 포스팅하는 날이 하계휴가랑 겹치네요.(젠장)

독도수산 하계휴가: 6월28일 ~ 7월 18일

 

 

(갑자기 화제 전환)

주문 후, 20분정도 후에 참다랑어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참치와 곁들여 먹는 와사비, 간장, 초장, 김을 넉넉하게 챙겨주셨고

매운탕거리가 필요하냐고 물어보셨는데, 늦은 밤 가볍게 한잔하려고 온지라 매운탕거리는 괜찮다고 하였습니다.

 

 

 

 

 

 

마감시간 임박하여 방문한지라,

참치가 제대로 완벽히 해동되지는 않은상태로 받았지만,

집에와서 랩을 벗겨놓고 5분정도 있으니, 먹기 좋은상태로 자연해동이 되었습니다.

 

일단 랩을 벗길게요!

 

 

 

 

독도수산 참다랑어

 

 

 

짜자잔!

집에 간접등을 켜서, 참치회가 선명하게 나오지 않았네요.

처음에 야식 사러 갔을 땐, 맥주에 가볍게 먹을거리를 사러 출발한 것인데

참치를 사게되어 소주를 마실까하다가

결국 보드카까지 넘어오게 되었습니다.

 

참치 X 스미노프 넘나 칭찬하고싶은 조합이네요.

 

 

 

 

 

참다랑어 뱃살 부위입니다.

무난하게 실패없이 먹기 좋은 구성이죠.

ㅎㅎㅎㅎㅎ

 

 

 

 

 

 

가볍게 볼 수 있는 티비 프로그램을 하나 켜놓고,

얼음을 가득 채운 잔에 토닉워터와 보드카를 취향에 맞게 섞어 줍니다.

 

 

 

 

 

 

해동이 덜 된 참치회를 받아왔을 땐,

믿고 먹어도 되나 싶었는데,

먹어보니 웬걸.. 대박 존맛이네요.

배달어플 참치회 전문점이랑 비교했을 때

가격, 맛, 서비스까지 부족함이 없네요.

게다가 요즘 노량진수산시장 쿠팡이츠도 되지 않습니까 ㅋㅋ

 

 

 

 

 

 

조미김도 정말 넉넉하게 주셨어요.

사장님 인심..

진짜 감사합니다 ㅋㅋ

 

 

 

 

 

요렇게 먹으면 을마나 맛있게요?

참치가 급 당기네요..

(큰일)

이번주에 또 노량진 가나요?

독도수산 휴가니까 어디가 노량진 참치회 맛집인지 검색해봐야 될까요?

 

 

 

 

 

 

 

위에 3~4점 올려준 젤 맛있었던 참다랑어 부위.

 

 

 

 

참치의 기름지고 고소한 풍미가 입안 한가득 퍼지면서 사르륵 녹네요 녹아.

밤 11시에 노량진수산시장 갔다가 집에 오니 자정이 넘어서 너무 지쳤는데

참치로 주말을 불타게 맞이해봅니다.

 

 

 

 

한 점 한 점 먹을 때마다 감탄을 하는 우리부부는

한편으로는 사라지는 참치를 보며 뭔가 아쉽습니다.. ㅜㅜ

 

 

 

 

최고의 안주가 있으니, 보드카 마실맛이 나네요.

넷플릭스로 체인지 데이즈를 보면서 먹었는데, 요 근래 본 티비프로그램 중 가장 막장이네요.

와... 진짜.... 돈벌려고 나오신거죠? 그거 아닌거면.. 뭐.. 할말은 없습니다만, 자극적이라 킬링타임용으로는 좋네요..;;

 

 

 

 

 

 

냠냠냠냠.

사진을 안찍고 먹는데만 집중하려고 했는데,

너무 맛있어서 사진을 안찍을수가 없었습니다.

노량진 참치 맛집 찾는다면, 독도수산 가보세요.

평균 이상은 보장드립니다.

단, 아까 말씀 드렸듯 하계휴가 일정은 피해서 방문하시구요~~

 

 

 

 

 

 

이러지 않으려했는데,

사진을 몇장을 찍은거냐.

 

누가보면 광고, 협찬인줄 알겠지만 노량진 수산시장 내돈내산 입니다.

노량진수산시장에서 만족한 곳, 그리고 별로였던 곳들이 있는데

독도수산은 참치회 맛집 리스트에 올려 놓아야 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참치회가 아닌 활어 드실분들은 아래에 활어 맛집 공주상회 후기를 첨부해 놓았으니 확인하시어 맛있는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봄 제철회 강도다리 노량진에서 느끼다(ft. 노량진수산시장 공주상회)

노량진 수산시장 추천 노량진 공주상회 모듬회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얼마 전, 노량진 수산시장에서 생연어 구입 후기를 썼었죠. 포스팅에서도 만족스럽다고 재방문 각이라고 했는데, 정말로

cinmunya.tistory.com

 

 

그럼 전이만 뿅!

글을 재밌게 보셨다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