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 짬뽕 끝판왕 맛집, 이사효짬뽕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영등포시장 맛집 추천
영등포 짬뽕 맛집 추천
이사효짬뽕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영등포시장역 근처에 위치한 짬뽕 맛집이 있다고하여 어제 다녀와봤습니다.

정말 맛있게 잘 먹고 온지라, 후기를 따끈하게 들려드리고자 바로 컴퓨터를 켰네요.

 

'어땠는지, 어떤 메뉴를 먹고왔는지'

 

포스팅으로 차근차근 풀어갈 예정이오니

짬뽕덕후들은 가볍게 보고 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우리동네 짬뽕 맛집을 찾아볼려고 인터넷 포털 사이트 및 인스타그램을 뒤적뒤적 거리다가 찾게 된 곳이 오늘 포스팅 하는 이사효짬뽕인데요. 이사효짬뽕은 짬뽕유튜버들도 맛있게 먹었다는 리뷰를 남긴 곳이라 믿고 가보자 했지요.

 

이사효짬뽕의 특징으로는 불맛과 면발을 들 수 있는데요.

그 후기를 들려드리기 전 위치먼저 보고 가겠습니다.

 

 

이사효짬뽕

주소: 서울시 영등포구영중로 91-1 1층.

영등포시장역 1번출구 도보 3분컷 거리로 역 접근성이 매우 좋습니다.

그리고 영등포 아크로타워스퀘어 맞은편에 있으니, 찾기는 매우 수월하리라 싶습니다.

 

<영업시간>
평일: 11:00 - 20:00 (B.K :15:30 - 17:30)
토요일&공휴일: 11:30 - 15:00
일요일 휴무

 

대표메뉴: 돼지고기 짬뽕

맵고 강한불맛 나는 짬뽕으로 자극적이라 중독성이 매우 강한 것이 특징이며, 시흥 뚝배기화룡짬뽕과 비슷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도착했습니다.

두어번 갔다가 문이 닫혀있어서 돌아갔던 경험이 있는지라

이번 방문은 실패 없이 가기위해서 방문전에 전화를 드리고 갔더랬죠.

혹시나, 먼 걸음을 하시는 분들은 미리 전화를 해보고 가심을 추천드립니다.

혹여, 재료가 소진될 시엔 영업이 종료되곤 하거든요.

 

 

 

 

 

 

영업시간 안내가 가게 입구에 붙어 있습니다.

앞에도 말씀 드린 부분이기에 설명은 스킵하겠습니다~~

 


 

가게로 들어가서 착석을 했습니다.

오후 6시쯤 도착하였고, 손님은 3팀정도 있었습니다.

 

 

이사효짬뽕 가격 및 메뉴판

 

 

 

이사효짬뽕은 상호명에서도 알 수 있듯 짬뽕 전문점입니다.

짜장은 팔지 않으니 이 점은 방문전에 알고 참고하시면 것 같구요.

특이한 메뉴는 중화비빔밥이었고, 짬뽕밥 판매를 안한다는 것이 신기했습니다만,

사장님 혼자서 매장을 운영하시기에 그렇겠구나 하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메뉴판을 대충 훑어보고 우리부부는

백바지락짬뽕, 돼지고기짬뽕, 그리고 군만두를 시켰습니다.

나중에 알게 된 사실인데,

군만두는 1인군만두가 가격이 더 저렴합니다.

아무생각 없이 주문했다가 메뉴판을 자세히보니 바보짓을 했구나 싶었어요.

나갈때 사장님께 여쭤보니, 영등포시장역 혼밥 맛집이라 1인 손님이 많이와서 가성비 있게 구성을 하였다고 하더라구요.

군만두 드실땐 꼭 1인 군만두로 주문하세요.

 

 

 

가게가 협소한 편이라(테이블 10개 미만), 점심시간에 손님이 몰리면 웨이팅이 있을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메뉴를 주문하니 단무지를 주셨습니다.

처음 주시는 단무지는 가져다 주시지만, 추가는 셀프라는 것~!

단무지의 두께가 얇아서 개인적으론 너무 좋았어요.

얇은 단무지 원츄!

 

 

 

 

 

혼밥 손님들이 많이 오는 집이라 그런지 휴지통에 핸드폰 거치대가 부착되어 있는 것이 보입니다.

사장님의 손님에 대한 섬세한 배려겠죠. ㅎㅎ

 

 

이사효짬뽕 백바지락짬뽕

 

 

 

바지락이 듬뿍들어간 백짬뽕입니다.

바지락과 배추가 듬뿍들어가 시원하고 담백한 맛과 불향이 아주 좋았어요.

술마신 다음 날, 해장으로 먹기에 딱이지 않을까라는 생각도 들었죠.

 

 

 

 

 

 

바지락이 정말 실하게 들어잇더라구요.

해감도 잘 된 바지락이라 먹는데 불편함이 없어 좋았습니다.

 

 

 

 

 

이사효짬뽕의 특징 중 하나는 면발입니다.

다른 짬뽕집의 면보다 살짝 얇은데 흡사 라멘집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개인적으론 면발의 식감도 좋고 간도 잘 배어있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그냥 먹어도 맛있고,

단무지를 얹어 먹어도 맛있습니다.

 

 

 

 

 

 

 

움찔 화질이 너무 안좋아서 색감이 쉣이네요.

양해 부탁드려요.

포스팅 말미에 영상 올려드리니 그것을 참고 하시는 걸 추천드릴게요.

ㅎㅎㅎ

 

 

 

이사효짬뽕 군만두

 

 

 

방문 전 검색해보니 많은 분들이 강력추천했던 존맛 메뉴 군만두.

그냥 생각없이 주문하여 비싸게 먹은 감이 있지만,

(군만두 2개 : 1,500원/ 내가 주문한건 군만두(5개) : 4,000원)

맛있게 잘 먹었다는 것.

 

 

 

 

 

백바지락 짬뽕이 제일 먼저 나왔고,

그 다음엔 군만두가 나왔고,

마지막으론 돼지고기 짬뽕이 나옵니다.

 

 

 

 

 

크....

비주얼이 자극적 끝판왕 같이 생겼죠?

자극적이고 불맛 오지는, 요즘 사람들이 좋아할 법한 그런 맛입니다.

백바지락짬뽕도 존맛인데,

돼지고기짬뽕을 먹으면, 백바지락짬뽕이 심심하고 담백해지는 마법이~

 

둘다 맛있어서 재방문시에는 바지락짬뽕(빨간국물)을 시켜먹어 볼까 합니다.

 

 

 

 

 

분명 기대를 하고 갔는데도, 기대 이상을 해버리는 이사효짬뽕.

어제 먹었지만, 오늘 또 먹고 싶은 그런 맛이랄까요?

 

(남편은 참으라고 했죠..ㅎㅎ)

 

 

 

 

맛있게 짬뽕을 즐긴 후,

배는 미친듯이 부르지만,

공기밥을 시켜봅니다.

 

(생각보다 양은 많아요. 여자혼자 먹기에 짬뽕 한그릇이면 배 터집니다 ㅋㅋ)

 

 

 

 

 

공기밥 한그릇으로, 돼지고기 짬뽕국물에 반을 넣고~

백바지락짬뽕에 반을 넣을 예정입니다.

 

 

 

 

 

ㅋㅋㅋㅋㅋ하.....

이사효짬뽕 국물이 진해서 밥말아 먹으면 진짜 오져버립니다...

왜 짬뽕밥을 안파는지 알겠네요.

짬뽕 드시고, 밥시켜서 드시면 그게 존맛이니 굳이 밥 메뉴를 안만드셨나봅니다..?

라고 추측을 해봅니다.

 

 

 

 

 

 

하 맛있네요.

백바지락 짬뽕도 매력 터지고,

돼지고기 짬뽕도 매력터집니다.

요 근래에 불맛이 강하고 자극적인 짬뽕을 먹은지가 깨나 오래되어서 더 맛있게 느껴지는건가 싶기도 합니다.

진심 배 터지지만, 계속 들어가네요.

 

 

 

 

 

저는 배가 터질 정도로 먹었고, 남편은 배가 찢어질 정도로 먹고 나왔습니다.

주관적 평을 하자면,

자극적이고 불맛 나는 짬뽕 좋아하신다면

여기 오시면 무조건 만족 느끼실거라 생각이 듭니다.

시흥 뚝배기화룡짬뽕에서도 먹어봤지만,

개인적으론 시흥보다 이사효짬뽕이 더 맛있었네요.

 

너무 극찬해서 돈받았나 싶었지만, 내돈내산 입니다.(ㅋㅋ)

 

 

영상이 짧으니, 시간되시는 분은 이사효짬뽕을 생생하게 보고 가셔도 될 듯 합니다.

 

그럼 오늘도 맛있는 하루 되시옵소서... ♡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