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 맛집 추천, 설악막국수 춘천닭갈비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가평 맛집 추천
가평 닭갈비 맛집
설악막국수춘천닭갈비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인제자작나무숲을 다녀오는 길에 식사로 춘천 닭갈비를 먹고오자 마음을 먹었죠.

인제와 서울 사이에 있는 맛집,

그리고 알바 리뷰가 없는 곳을 찾아 헤매다 결정한 곳은 가평에 있는 설악막국수춘천닭갈비 였습니다.

이 곳을 선택한 이유 중 하나로는 평점도 괜찮았지만,

막국수와 닭갈비 둘 다 전문점 느낌이 나서,

두 메뉴다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에서 결정했다고 할까요?

 

두가지 메뉴 모두 맛있었는지는, 포스팅을 통해 알려드릴테니 같이 가보자구요. 

 

 

 

 

 

여행중이라 저희 부부는 자가를 이용해서 설악막국수 춘천닭갈비 집을 방문하였습니다.

근처에 닭갈비 맛집들이 있었고, 그 가게들도 손님들이 꽤나 많았던것 같았습니다.

일단 주소부터 보고 가겠습니다.

 

 

설악막국수춘천닭갈비

주소: 경기 가평군 설악면 신천중앙로 159

영업시간: 매일 10시 ~ 21시 30분 / 정기 휴무 : 매주 화요일

대표메뉴: 숯불닭갈비, 막국수

 

 

얼마전에 남편과 신도림에 위치한 강촌숯불닭갈비에서 닭갈비를 정말 맛있게 먹어서, 춘천 닭갈비에 대한 기대가 남달랐지요. 동네 유명 숯불닭갈비 맛집과는 어떤 차이가 있을지 가보겠습니다.

 

 

 

 

 

설악막국수춘천닭갈비 가격 및 메뉴판입니다.

가격은 무난무난합니다.

1인분에 250g이라 저희 둘은 닭갈비 2인분과 공기밥, 된장찌개를 시켰습니다.

 

 

 

 

초벌이 되어 나온 양념닭갈비 입니다.

초벌이 되어 나온 닭갈비는, 식사시간을 줄여주는데 큰 몫을 하지요.

이 곳엔 여행으로 온 손님들이 많기 때문에, 나름의 회전율을 생각해서 이러한 방법을 택한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양념이라 금방 타니, 잘 구워줘야 합니다.

 

 

 

 

 

어느정도 익었다고 생각이 들면, 맛있게 먹으면 되는 거지요.

 

 

 

 

닭갈비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상추쌈에 먹어도 맛잇어요.

 

 

 

 

겨울에 따뜻한 된장찌개는 무적 치트키지요..;

맛이 없어도, 따뜻하다는 것에 보너스 점수를 줄 수 있는 부분이랄까요?ㅎㅎ

 

 

 

 

비빔막국수(후식)을 시켰습니다.

뭔가 물막국수를 시키기엔 양이 많을 것 같아서, 후식으로 있는 메뉴인 비빔막국수를 시켜보았는데요.

 

 

 

 

솔직히 막국수는 그다지 맛있지는 않더라구요.

 

 

 

 

닭갈비랑, 막국수, 그리고 된장찌개에 밥.

뭔가 오늘의 식사는 실패한 것 같은 느낌이 들지만,

식사 중에는 말하지 않았어요.

먹을때 별로다 별로다 하면 입 맛 떨어지잖아요. ㅎㅎㅎ

그래서 여기다가 쓰냐구요..? 그런것도 없잖아 있지요 ㅋㅋ

 

여튼, 닭갈비 2인분에 후식 막국수까지 남김없이 먹었지만

설악막국수춘천닭갈비 솔직 평을 남겨야겠지요?ㅎㅎ

 

1. 여행지 맛집 답게, 임팩트 있는 맛은 아니었다.

2. 동네 숯불닭갈비집만 못하다.

3. 직원분들도 뜨내기 손님이라는 것을 아는지 친절하진 않았다.(쌈채소 리필 요청하였지만, 식사가 끝날때까지 가져다주시지 않았음...ㅋㅋ 두번 말씀드린듯..ㅎ)

4. 지방이라 그런지 주차는 정말 편했다.

끝.

 

가평 닭갈비 맛집, 또는 가평 막국수 찾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면서 저는 여기서 포스팅 마무리를 하겠습니다.^^*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