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량진수산시장 연어회 맛집, 공주상회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노량진수산시장 공주상회 생연어 구입후기


 

노량진수산시장에서 떠온 생연어를 어제 맛있게 먹고,

만족스러움에 포스팅을 안할수가 없어서 왔습니다.

노량진수산시장 방문하실 예정이라면 이 포스팅을 한번 훑어보고 가셔도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요근래, 연어회가 먹고싶어서

남편에게 퇴근길에 노량진 들렸다 오면 안되냐고 물어보니

남편이 "OK"했고,

검색까지 해서 사온 곳이, 노량진 공주상회입니다.

 

 

 

공주상회 위치: 노량진수산시장 2층 활어 73호

공주상회 특징: 활어회 전문점.

수산대전 상품권 가능, 제로페이 가능.

 

 

 

 

도착.

공주상회 모듬회 구성.

모듬회 구성 및 사이즈별 가격.


우리는 연어 한덩어리 구입해서 떠올 생각이라, 사실 어딜가도 똑같은가격에 비슷한 퀄리티라 생각을 하고 방문했음.

연어 한덩어리(약 700g) 20,000원에 남편이 구입을했고, 공주상회 사장님들 매우 친절하고, 연어 샀는데도 나름의 서비스를 주셔서 만족을 넘어섰다고 했다.

 

여러덩어리의 연어 중, 남편이 보기에도 가장 괜찮아 보이는 연어를 사장님께서도 이걸 먹으라며 골라주셨고 뭔가 기분좋게 구입할 수 있었다.

이제 연어회 먹은 후기를 들려드리겠습니다.

고고고~

고고고고고고고~


 

 

 

 

 

 

짠.

와, 2만원 연어 퀄리티 실화인가?

노량진 방문해서 사온 남편의 고생도 한 몫을 했지만,

수산대전 쿠폰을 사용해서, 30%저렴하게 샀으니 14,000원으로 이렇게 큰 만족을 느낄 수 있는게 사실인가 싶었다.

 

 

 

 

 

 

 

얇게뜬 초밥용 횟감은 서비스로 주신거라고 남편이 알려줬는데,

아니, 연어 2만원어치 떴는데 서비스 주시면.. 뭐가 남나요 사장님..ㅠㅠ;

 

 

 

 

 

 

연어에 찰떡인 홀스래디쉬 소스도 챙겨주셔서, 양파를 썰어봤다.

오랜만에 회를 먹으니 소주도 꺼내봤고,,

 

본적적으로 먹어봐야지!

 

 

 

 

오랜만에 먹으니, 미쳤다.

노량진 방문할 때 늘 숙성회(도미, 광어, 방어, 우럭 등)를 먹었고

모듬에 연어를 빼달라고해서 정말 오랜만에 먹는건데,

역시 연어 너는 사랑이구나.

 

 

 

 

 

 

연어초밥도 만들어 먹었는데, 개꿀맛.

회 먹을땐 무조건 초밥용 밥을 준비해서 먹는건 필수죠.

 

 

 

 

 

 

원래 배합초를 만들어서 초밥용 밥을 준비하는데,

공주상회에서는 배합초를 서비스로 주셨어요.

이 또한 너무나 편했다는 점.

 

연어 하나 구입하는데 서비스가 도대체 얼마나 많은겨 ㅋㅋ

 

사실 연어회는 김밥집의 김밥같이 미끼상품 같은데 말이죠.

ㅎㅎㅎㅎㅎㅎㅎ

 

 

 

 

 

남편 오기전에 어묵탕도 준비했는데,

조합 너무나 찰떡인 것.

나의 센스에 내가 놀랐다!

 

 

 

 

 

제일 맛있는 탱글탱글한 연어뱃살.

남편은 맛있는 부위를 양보해주곤 하는데, 감사감사.

 

 

 

윤기 좌르르.

남편하고 간만에 만족스럽게 연어를 먹었다.

서비스도 좋았고, 친절해서 활어회 먹을 때엔 당분간 공주상회를 이용할 것 같다.

혹시나 노량진 활어회 추천 받고 싶으신 분은 공주상회도 후보에 두시면 좋을 듯하다.

후기 포스팅은 몇 안되지만, 그 포스팅마다 만족스러웠다는 글이 대부분이었다면

우리부부가 느낀 따뜻함을 방문했던 분들도 느꼈을거라 생각하며,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다.

 

하... 또 먹고 싶네..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