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대 초밥집 정리: 기꾸참치, 해랑초밥전문점, 스시후

728x90
반응형


중앙대 근처 흑석, 상도 2/3이상은 다 가본 음식점.

노량진까지도 이곳저것 안가본 곳이 없을 정도로 와구와구 먹으면서 다님.

오랜만에 사진첩 정리하다가 초밥 사진을 봤는데, 중앙대 초밥 3곳 갔던게 생각났심.


중앙대 초밥 정리 들어가겠심.


1. 중앙대후문 기꾸참치 ㄱㄱ





중앙대 후문 쪽에 있는 기꾸참치.

상도역에서 내린날은 어김없이 이 곳을 지나침.

정기고 부모님께서 운영하시는 가야보쌈 옆집임 ㅋㅋ

지도참고해서 ㄱㄱ싱하셈.






와따시가 먹은건 기꾸참치 초밥 도시락세트임ㅋㅋ

얼마인지는 모르겠심.

어쩌다가 먹게된 ㅋㅋ




초밥 구성은 참치초밥, 김밥, 유부초밥, 연어초밥, 광어초밥, 새우초밥, 문어초밥





편의점에서 맥주를 사서 같이 먹기로 했음.

한입 먹어보니, 와 ㅋㅋㅋ 진짜 이렇게 맛없을수가.

포장도시락이라 신선도가 떨어져서 그런가?

아니면 포장이라 대충만든건가?

와 진짜 ㅋㅋ 기꾸참치 갈 일 없겠구나 싶었음.

입맛은 주관적인거니까 선택은 글 읽는 당신의 몫.





2. 중앙대 초밥: 해랑 초밥 전문점ㄱㄱㄱ




중앙대 정문, 중앙대 병원 근처에 있는 해랑초밥전문점.

위치는 지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음.


얼마전에 리뷰를 했는데, 자세한 리뷰를 보고 싶으면 아래 링크 클릭

-> http://cinmunya.tistory.com/23









가게가 작어서 인지는 모르겠지만, 항상 손님으로 붐벼있는 해랑초밥집.

꼭 한번 가보고 싶었습니다.

그게 딱 한번 방문으로 끝이 났지만요,.





해랑초밥 가격은 이러합니다.

가성비 괜찮죠. 게다가 현금결제시 약간의 서비스(초밥 2p스정도?)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카드결제 했기 때문에 그런 서비스 없었구요.




해랑 모듬회&초밥 4인세트 입니다.

처음 초밥집 검색했을때 사진보고 푸짐함에 반했는데,

직접 보니 푸짐하기는 무지 푸짐합니다 ㅋㅋㅋ

근데 푸짐한게 끝입니다. ㅋㅋㅋ

맛이 읎서요 ㅋㅋㅋ 입맛이 고급져 진건지..

와.. 정말 별로더라구요.


뭐 입맛은 주관적이니까 선택은 글 보시는 분께서 하시면 되실듯..

가게 내부도 좀 지저분 했음.



3. 중앙대 스시후ㄱㄱㄱ




흑석시장 가는 길이었나?

여튼 중앙대 병원을 지나서 있음.

위치는 지도 참고하시는게 젤 편리하고 정확함.






중앙대 스시 맛집 치면 스시후가 나오는데,

아 여기는 진짜 최악임ㅋㅋㅋ

여기가 중앙대 스시 최악집ㅋㅋㅋㅋ

음식 제공받고 리뷰쓴 블로거들이 워낙 많은 집 이기도해서

제대로 낚인듯; 시밤 ㅠ


초밥 세트2, 초밥 특선1 시켰음.

가격은 12,000~15,000원 사이로 무난무난함.





샐러드와 죽.

근데 지저분했음..

수저도 두어번 바꿔달라고 말했음;;

우리가 갔을때만 그랬는지는 몰라도..




우동 ㅋ

우동도 이렇게 맛없는 우동 첨먹어봄;;

이럴꺼면 주지마셈;



그럭저럭 배고파서 대충 먹고, 다시 밥먹으러 갔던 기억이 남.

이날 황사가 불어서 그런가, 직원분 앞치마에도 뿌연 모래가 잔뜩 묻어있어서 되게 불쾌했음.



결론적으로 중앙대 초밥집 3곳을 정리해봤는데,

그냥 초밥 드시지마셈.


꼭 여기서 초밥 먹어야 되는건 아니잖슴 ㅋㅋ

아니면 여기는 피해서 가는 거 괜찮을 것 같음 ㅋㅋ

근데 또 모름.. 나한테만 별로였을지도.

여튼 즐거운 식사 하셈들.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