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대 노맛집 : 해랑 초밥 전문점

728x90
반응형



항상, 지날 때 마다 사람들로 꽉 차있던 해랑 초밥 전문점.

한번은 꼭 가봐야지 하고 갔다.

그리고 두번 다시 가지 않았다고 한다.






위치는 지도를 참고하시고,

여기는 추천집이 아니니, 갈지 안갈지의 선택은 읽는 자네의 몫.

중대병원과 흑석역 사이에 있음.











해랑초밥전문점 중대점 외관

가게 외관이 내뿜는 허름함은 여긴 맛있을 수 밖에 없어! 라고 말하는 듯 하다.





나의 맛집 공식은

위생 맛 반비례니깐!









해랑메뉴판


가격은 이러이러하다.

지금은 조금 더 올랐을지도 모르겠다.




모듬회&초밥 4人 하나 주세요.

소주, 맥주도요 ㅋㅋ








가게 되게 너저분하다.

벽에 붙어있는 사진은, 해랑 사장님 부부가 여행다니며 찍은 사진이라고 한다.

이점은 참 부럽고 좋아보였다.

(초밥 맛이랑은 전혀 관계없이 좋았음)













현금 계산시, 서비스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카드니까 아무상관 X







참이슬과 카스를 뙇

소맥 고고


첫잔은 시원하게 ㅋㅋ













쨘ㅋㅋㅋㅋ

이 청량감과 시원함에 소맥 마시지 ㅋㅋ









해랑 회무침.

참기름의 고소함과 매콤달콤 양념은

맛없기 힘든조합 아니겠소?


이집에서 제일 괜찮았던ㅋㅋ







참기름 듬뿍들어간 계란찜도

고소하니 쏘쏘함.









문제의 해랑 모듬회&초밥 4인 세트 ㅋㅋ

와..

킹킹킹 오브 노맛 ㅋㅋㅋㅋ


중앙대 초밥 맛집 검색하면 왜 요기가 나오냐..

대학가라 저퀄리티 선호하는건가.








딱봐도 회 퀄리티가...

와.... ;;;;;

그냥 ㅋㅋㅋㅋ 푸짐하다.

푸짐해 ㅋㅋㅋㅋㅋㅋ










다들 입을 모았다.

앞으로 여기 오지말자며.

그리고 나의 위생 맛 반비례 공식은 여기서는 적용 되지 않았다고 한다.






술안주로 매운탕을 시켰다.

매운탕은 솔까 맛없기 힘들다.

먹을만 했다.


그러나 초밥은 진짜 쉣 투더 ㅃ이다 ㅋㅋㅋ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