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월동맛집: 으악새 꼼장어 존맛탱

728x90
반응형


요즘 염세주의 쩌는 우리. 만사 지겹고 귀찮음.

언제 죽을지도 모르는데 그냥 오늘 만나자면서, 어제 급 만나게 되었다.

계산동, 구월동, 청학동 요래요래 살아서 구월동에서 보기로함.





원래는 구월동 형제황소곱창 가려고 했는데, 월요일은 휴무라네요.

아젠장. 머피야 언제쯤 떨어질래?

그래서 구월동 사는 친구가 으악새 지나 칠 때마다 사람 많았다면서 우리를 안내하심.

구월동 먹자골목에 위치해 있고 지도 참고하시면 찾기 쉬울 듯.





올 때마다 사람들 바글바글 했다는 친구의 말이 맞나 싶을 정도로 손님이 하나 없는거 ㅋㅋ

허언증 아닌가 의심을 살짝 해보고, 형제곱창도 문 닫았겠다 들어가보기로.

꼼장어에 소주한잔 으악새




입구에 으악새 메뉴 및 가격이 적혀있다.

참고하시어 들어갈지 말지 정하시면 좋을듯.




으악새 영업시간은 pm5:30~am4

첫째, 셋째 일요일 휴무

참고하시면 좋을 듯 ㅋㅋ




으악새 입성ㅋㅋ

앉자마자 세트메뉴 1 하나 주시고요

망고링고랑 카스 하나 주세요.


지금 시킨 망고링고 1병 카스 1병은 우리가 나갈 때 까지 마신 술의 전부임ㅋㅋㅋ




주문과 동시에 셋팅해주심.

손님이 없어서 그런가 빛의 속도로 나옴.

그렇다고 구워주는거 없음.

알아서 구워야함ㅋㅋ

우리 셋이서 3인분씩 9인분을 먹었지만

구워주는거 없음. 서비스 없음ㅋㅋ



진짜 으악새 존맛탱은 배추 부추 무침이다.

한 10번은 리필한듯 ㅋㅋ 죄송 ㅠ

그렇지만 저희 많이 시켜 먹었잖아요;;ㅠ




숯불에 구워먹는 꼼장어, 닭발, 쭈꾸미..

상상만해도 행복함. ㅋㅋ 



일단 목구멍 부터 적셔ㅋㅋ

누가보면 술꾼인줄 알겠으나, ㅋㅋ

이게 우리의 첫 건배이자 마지막 짠임ㅋ





꼼장어를 구워쥬셈ㅋㅋ

사정없이 쉑쉑 해줘야 안탐ㅋㅋ

신나게 팔운동 한듯.



모듬세트를 시킨 이유는

먹어보고 가장 맛있는거 공략하기 위함ㅋㅋ




쭈꾸미, 닭발도 괜찮았지만

여기는 꼼장어가 존맛인거...

입안에서 톡톡 터지는 재미에 하염없이 드심.





테이블에 둘 자리가 없어서 의자에 넣고 구우심ㅋㅋ

으악새 닭발, 쭈꾸미.





다같이 구워주고,

꼼장어는 핏기 가시면 드셍.





으악새 꼼장어소금구이 짱이다..

구월동맛집으로 인정 ㅋ ㅠㅠ

꼼장어만 인정!





세트2 시킴ㅋㅋ

꼼장어소금구이2인분 + 주먹밥

양재 황재벌 쭈꾸미에서 다들 주먹밥을 구워먹길래

내가 친구들한테 알려줌ㅋㅋ 주먹밥 구워먹으면 존맛이라고 ㅋㅋ

친구들 반하심 ㅋㅋ







주먹밥 사정없이 구워주셈 ㅋㅋ

진짜 맛있음ㅋㅋㅋ

이거 개 별미임ㅋㅋㅋ

그냥 믿고드셈.

나중에 감사하다며 인사하러 올 수 도 있음.





꼼장어도 올려서 구워쥬자 ㅋㅋ

톡톡 터지는 꼼장어 진짜 ㅠㅠ

뭔 말이 필요함 ㅠㅠ;;





꼼장어 소금구이 2인뷴 추가 ㅠ

냠냠냠 ㅋㅋ 이야기 하면서 먹으니까

하염없이 들어간다 ㅠㅠㅠㅠㅋㅋ


부추배추무침도 시킬때마다 2접시씩 추가했으니..

거의 10접시 드심ㅋㅋ




무한리필인 예술김치찌개는 한번도 리필하지 않았지만,

먹을만 했다. 예술김치찌개는 예술회관 근처에 있어서 예술 김치찌개인 것 같다 ㅋㅋ ㅠ

좀 달아서 먹을 만 했지만 맛이 예술은 아니었음ㅋㅋ

그치만 당면이 들어가서 건저 먹는 재미 쏠쏠 ㅠㅋㅋ





돼지막창 1인분 시켜봄ㅋㅋ 

구냥 맛만 보자며 ㅋㅋㅋㅋㅋㅋ

냠냠냠




왜이리 안익어 하면서 수다 떨면...





탈수도 있으니까 끊임없이 관심을 갖어줘야함.

막창 기름기가 있어서 불 날수도 있으니 주먹밥이나 버섯으로 불 꺼줘야함ㅋㅋ





숯불에 구워먹는 막창..

이또한 뭔 말이 필요하리오,,

콩가루가 없는게 좀 아쉬웠지만.. ㅋㅋㅋ


셋이 서너개씩 먹으니까 없는거 ㅋㅋㅋ


저희 돼지막창 1인분 추가영~~

부추무침도 주세용 ..ㅋㅋㅋㅋ





첨부터 2인분 시킬것을ㅋㅋㅋㅋ

또 신나게 구워본다 ㅋㅋㅋㅋㅋ

이거 먹다가 보니까 제주 고등어 구이도 있던데 ㅜㅜ

그거 못먹어본게 좀 아쉽다.


나중에는 꼼장어랑 막창 고등어구이 먹어봐야징.

올만에 친구들 급 만나서 즐겁게 부시고 왔다.

그래도 꼼장어 단백질이니까.. ^^

우리 조금더 건강해졌을거야..^^

그럼 그렇고 말고 ㅋㅋ


가볍게 소주하기에도 괜찮고, 꼼장어 맛도 괜찮음.

다들 한번 가보셔도 좋을듯.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