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카페 : 비하인드, 프렌치토스트 추천

728x90
반응형

홍대,상수카페 : Cafe B-hind


홍대에서 동생 커플과 밥을 맛있게 먹고,

(나름 검색해서 이치류 라는 양갈비 전문점에 다녀옴ㅋㅋ)

동생의 추천으로 후식을 먹으러 갔다.


홍대 이치류에서 별로 멀지않은 비하인드!

오히려 홍대입구역보다는 상수역하고 가깝다고 하는게 더 맞을 듯.

추운날씨라 걷는걸 최소화 해야되기에 역세권 카페가 좋다.

비하인드는 물론 역세권이라고 하기엔 조금 멈.ㅋㅋㅋ

위치부터 고고싱.


지도를 보니, 홍대입구랑 상수역의 가운데쯤 되겠다 ㅋㅋ

아몰랑 우리가 집 가는길에 꼭 들려야 되는 스누브라는 카페가 상수랑 가까우니 우리는 상수로 갔음.

또한, 카페가 튀지 않아서 그냥 지나치기 딱 좋음.

들어가는 문도 그렇고..

꼭 지도를 참고해서 가시면 좋을 듯.


cafe B-hind

카페비하인드.

무슨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을까?

라는 드립은 무슨 개드립 ㅋㅋ

들어가니, 조금은 어수선한 그러나 조용하면서도 따뜻한 기운이 느껴졌음.


메뉴판을 보니, 가격들도 합리적이고!

무엇보다도 달달한 토스트냄새가 좋았음.



우리는 뜨아(뜨거운아메리카노) 2잔과

아이스크림토스트를 시켰다.

아메리카노 4,500원

아이스크림토스트 4,000원


동생은 밤에 커피를 마시면 잠이 안온다며 물을 마셨다 ㅋㅋ

(ㄳ)



홍대카페 비하인드 실내인테리어

토스트맛이 너무 좋아서 추천해드리고 싶은 카페.



이것이 바로 아이스크림토스트다.

정말정말 존맛탱.

내가 먹어본 토스트중에 젤 존맛이다.

동생말로는 다른 토스트들도 다 맛있다고 했다.

홍대에서 대학 시절을 보내며 많은 카페를 다닌 디저트덕후 동생은

여기를 추천하는 이유가 토스트가 매우 존맛탱이라는 것도 있겠지만,

손님이 적당하다는 것!

때문에 시끄럽지도 않다는 것!


사실, 아이스크림토스트는 웨이팅을 용서 할 수 있는 맛이긴 하다.

다음에 또 가봐야지.

그때는 토스트를 두개 먹을거다.

(토스트가 생각보다 작기 때문에 1人1個 필수 ㅋㅋ)

키키,,

식후 2인 1개 적당 ㅋㅋ?


여튼, 상수카페 비하인드 추천드림요!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