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암카페 : 커피템플 그리고 바리스타 챔피온

728x90
반응형

상암카페 : 커피템플2호점 후기


커피템플을 맛보게 된 건, 아마 5년정도 전 쯤일 것이다.

친구가 상암에서 인턴생활을 해서 그 주변에서 만나게 되었다.

밥을 맛있게 먹고, 친구가 인생커피란 이런거라며 "커피템플"에 데려갔다.

이 날 이후, 나의 인생카페 top 5에 상암 커피템플이 들어갔지 ㅋㄷㅋㄷ.



일단 위치부터, 디미씨역에서 가깝지만은 않은 거리.

버스타셔도 좋고, 날 좋으면 걸으셔도 좋을 듯.

상암 커피템플은 1호점, 2호점이 있음.

5년전에는 하나밖에 없었는데, 인기가 많아서 하나 더 생긴듯.

커피템플 주차는 건물 주차장에 하시면 되고, 1시간 무료임!




커피템플1호점 사람이 꽉차서, 2호점 안내받아서 갔다.

1호점은 되게 좁은데, 2호점은 좀 더 넓음.

그리고, 생긴지 얼마 안되어서 그런가, 좀더 블링블링한 느낌 감출 수 없었음.

위치는 지도 참고해서 가시면 좋을 듯.



바리스타챔피온 김사홍!

트로피 먼저 보고가실게요~ㅋㅋ



<커피템플메뉴, 커피템플가격>

커피템플의 가격대는 위에 보이는 것과 같이 매우 리즈너블 하다.

한잔에 약 5,000원으로 요즘 개인카페 가격들을 생각하면 합리적인 수준.

맛도 있구 ~!


커피템플의 시그니처 메뉴인,

유자아메리카노, 텐저린카푸치노, 텐저린라떼 그리고 베리모어 라떼를 시켰다.

각, 5,000원으로 35,000원 결제!




귀염귀염 선인장 ㅋㅋㅋ

하리보젤리가 불쌍하면서도 넘 귀엽다. ㅋㅋㅋㅋ




커피템플 직원분이 커피를 제조하고 있다.

크.. 예쁘다. ㅋㅋ



유자아메리카노

이거 강츄!


텐저린라떼!

이날은 생각보다 좀 달았다.



텐저린 카푸치노!

시원한걸 먹고싶으면, 텐저린라떼

따뜻한걸 드시고 싶다면 텐저린카푸치노를!


텐저린시리즈는 유리병에 담아 판매도 하는데, 이건 둘다 차가운 음료로만 가능!



크.. ㅇㅖ쁘다 ㅋㅋ

텐저린카푸치노.

갈때마다 테이크아웃잔에 받아서 요런 예쁜 라떼아트가 있을지는 상상도 못했음.



베리모어라떼,

진한초콜렛이 들어가서 이 음료로 매우 달달함.



크크, 맛있다.

프랜차이저 커피숍과는 다른 특별한 커피를 드시고 싶다면 커피템플 방문 추천드림!

연인끼리 가시면 더 좋은~~ ♡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