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촌카페: Waffle it up, 와플잇업 후기

728x90
반응형

신촌카페: Waffle it up, 와플잇업 후기

신촌에 볼일이 있어서 J랑 신촌현대백화점에서 만났다.

연희김밥도 먹고, 만원에 3마리 후라이드치킨도 먹었으며

벨기에와플 맛집인 카페 와플잇츠업도 다녀왔음!

일단 위치부터 고고싱.

여기는 신촌역보다는 이대역에서 더 가까운

그리고 역에서 가까운 것보다는

이화여자대학교와 연세대학교에서 더 가깝다.

이대카페맛집, 연대카페맛집 정도 되겠다!

데이트코스로 가면 정말 좋을 정도로 분위기도 좋고, 친절하다.

공부하시는 분들을 위한 스터디 공간도 마련되어 있다고 하는 것 보니

엘리트 대학가 카페 맞나보다...ㄷㄷㄷ




외관 인테리어가 매우 이국적이었다.

날씨가 좋을 때, 야외 테라스에서 커피와 와플을 즐겨도 너무 좋을 것 같은 느낌을 받았다.

일단 들어가보자.


이대맛집, 연대맛집, 신촌맛집 와플잇업!

<와플잇업가격, 와플잇업메뉴>

와플 구성에 비해서 가격은 합리적인편 같다.

맛도 있었고!

우리는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더블젤라또와플을 시켰다.

더블젤라또와플에는 생과일이 사이드로 나오고,

더블젤라또생크림와플은, 생과일대신 생크림이다.

그래서 가격이 200원 차이가 있나?

조금더 비싼데는 이유가 있을 것 같아서 생과일이 나오는 더블젤라또와플을 주문해봤다.




다양한 젤라또,

두가지맛을 고르면 된다!



비주얼 지렸고요.

신촌 waffle it up의 좋은점 하나는

주문한 음료 및 와플을 직원분께서 직접 테이블로 가져다 주신다는 점.

그리고 치우는 것 또한 직원분들이 하신다는 점.

요즘 프랜차이저 카페는 셀프가 생활화 되어 있어서

오히려 직접 가져다주시는게 어색하기도, 좋기도, 부담스럽기도

복합적인 감정이 들었다 ㅋㅋ



둘이 먹기에 적당한 더블젤라또와플

생과일도 달고 맛있었다.

생크림도 잘 어울렸을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또 가고 싶은 카페다.

(거리가 먼게 넘 아쉽)




신촌현대박화점에서 수령한 이지부스트 벨루가2.0

리셀러들이 많아서그런가 지금 벨루가의 가치는 똥값수준..

넘나 슬픔ㅋㅋㅋㅋ

그나저나

신촌데이트, 신촌소개팅 계획 있으신분들은

카페는 와플잇업에서 여심저격하시면 좋을 듯!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