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카페 : 안목해변 키크러스 커피, 베이커리, 연탄빵

728x90
반응형

강릉커피 : 연목해변 키크러스 후기

강릉커피거리 안목해변카페 키크러스에 다녀왔다.

크리스마스 이브에 다녀온지라, 사람이 매우매우매우매우 많았음.

날씨까지 비오니까 죽겠더라,


강릉안목해변카페 가시는 분들 다 같은 고민을 가지고 계시겠지.

어디 카페를 가야 좋을까?

커피 맛있는집을 가실꺼면 일단은 키크러스는 제외시키시길 바란다.

ㅋㅋㅋㅋㅋ

커피맛이 똥맛수준

그러나! 추천해드리고 싶은 하나가 있으니 끝까지 읽어보시길 바람요.


일단 위치부터 ㄱㄱ싱.


안목해변이 바로 보이는 곳에 위치하고 있다.

날씨가 맑고 화창하면, 해변이 아름답게 보일 듯 하다.

그러나 뭐니뭐니해도 안목해변 뷰 최강자는 할리스커피임ㅋㅋㅋㅋㅋ

이거슨 인정하고 갑시다 ㅋㅋ

안목해변카페, 안목해변커피, 안목해변뷰




<안목해변카페 키크러스>

다양한 베이커리류가 있다.

먹음직스러움.

가격대는 여느 카페 베이커리와 다름없이 합리적이지는 못함.

구입할 빵을 골라서 계산하는 식이다.




강릉연탄빵, 키크러스연탄빵

맛없을 줄 알았는데, 존맛탱이인것.

이걸 사람들이 많이 사가는 것 같아서

J가 가족들이랑 먹으라며 사줬다.

으흐흐,

기대없이 먹어봤는데, 존맛인거.

키크러스는 연탄빵만 추천해드리고픔.



먹물빵, 딸기생크림케이크

가격대는 좀 있음.

맛은 배가 불러서 그런지는 모르겠으나 별로였음 ㅋㅋㅋ

딸기는 요즘이 제철이라 맛있었음..;




키크러스커피 라떼맛은 개 똥물맛수준 ㅋㅋ

진짜 ㅋㅋㅋ 먹어보고 놀랐음.

그냥 놀라고 싶은분들은 가보셔도 좋을 듯.




강릉선물추천 연탄빵!

오징어먹물을 사용하여 몸에도 좋다는데, 빵이 과연 몸에 좋을까 생각을 다시 해보게 됨.




장기간 보관시 냉동하라고 되어있음.

일주일 상온에 두니 곰팡이 성지 됨.



요래요래 귀엽게 생김.

겉에 있는 갈색빵은 초코라 제일 개수도 많고 맛도 있음.

가운데 베이지, 오징어먹물색 연탄빵은 팥이 들어있음.

개인적으로 초코가 더 맛있었음.

우유랑 먹으면 케미가 아주그냥 막그냥 맛있음ㅋㅋㅋ


결론은 ㅋ?

키크러스 연탄빵만 추천ㅋㅋ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