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카페추천, 라르고빌 후기

728x90
반응형

강화도 카페추천 : 라르고빌 후기

설명절 연휴에 강화 드라이브 갔다가 근처 분위기 좋은 카페 들렸다 옴.
2018. 2. 17일에 갔으니 꽤 최근 정보가 되겠음.
강화도에 예쁜 카페가 몇 있는데, 강화 산토리니 카페는 여름에 다녀왔어서 패스.
도레도레를 갈까, 아니면 라르고빌을 갈까 고민하다가, 라르고빌이 더 끌려서(강화에만 있으니?) 라르고빌로 가기로 했다.


강화카페 라르고빌.
라르고빌은 리조트로도 매우 유명.
리조트 앞 바로 바다가 있어서 바다뷰 전망도 좋을 듯 하다.
성수기에는 매우 비싸다 하니, 비수기때 한번 가보고 싶어 진 ㅋㅋㅋㅋ​



추운날이여서 그런지, 미세먼지는 없었다.
하늘이 청량해서 가슴이 뚫리는 기분이었음.
라르고빌 주차공간 넉넉해서 주차는 수월하게 하였으나, 주말 2~3시 쯤에는 손님이 많이와 주차장도 거진 꽉 차는 것 같더라.
(리조트랑 같이 쓰니 더 그런듯 ㅋㅋ)


사진찍기도 너무 좋은 라르고빌.
강화데이트 하시는 분들 카페 고민하신다면
라르고빌카페 가보시길 추천드림.

​라르고빌가격, 라르고빌메뉴.

대표메뉴는 구름라떼, 그리고 화분아이스크림임.
그래서 우리도 이 두개를 시켰지 ㅋㅋ움하하하

구름라떼는 커피위에 솜사탕이 올려져있는 솜사탕커피올시다!


가격은 위에 영수증 보시면 되심ㅋㅋㅋ
아니면 위에 메뉴판 사진 확대해서 참고하시면 좋을 듯.
각 7500원으로 저렴하지는 않은 가격인데, 강화도의 분위기를 느끼기에는 아깝지 않은 가격.



특히나 구름라떼 위에 솜사탕은 ㅋㅋㅋ
우리를 동심으로 데려다 주기에 충분하니,
그것만으로도 충분한 가치를 하는 것 같았다.



그리고, 솜사탕 추가는 1,000원이니 ㅋㅋㅋ
좋아하시는 분들은 두번 드시길 권함ㅋㅋㅋㅋ
솜사탕을 접하기가 생각보다 어렵다는.



Sns를 강타한 라르고빌 화분아이스크림.
요 메뉴는 아이들에게도 인기 만점일듯.
가족단위로 오시는 손님들도 많더라는 ㅋㅋ
구름라떼 + 화분아이스크림 조합 매우 좋았음.



화분아이스크림에는 나뚜르 아이스크림을 사용하고 있고, 바닐라, 초코, 녹차 중 한가지 맛을 선택하여 주문하면 된다.
우리는 녹차로 주문했음 ㅋㅋㅋ


꽃은 조화이며, 꿈틀이 젤리와 해바라기 초코볼이 들어있음ㅋㅋ
먹는재미쏠쏠함ㅋㅋㅋ



솜사탕을 먼저 먹다가 라떼에 풍덩 빠트려서 먹었더니 꽤 달달한 라떼가 되었다 ㅋㅋㅋ
아이스크림도 라떼와 먹으니 둘이 먹기 적당했고, 나뚜르 아이스크림을 사용하니 평타는 치는 맛이랄까? ㅋㅋㅋ

여튼, 강화데이트 코스 고민하시는 분들은 라르고빌 조용하게 추천해봅니다 ㅋㅋㅋ

강화도 디저트 고민하시는 분들은 화분아이스크림 한번 드셔보는거 추천~!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