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카페: 카페 진정성

728x90
반응형

여의도카페: 카페 진정성(feat.밀크티)

얼마 전,
내가 아파서 약속을 취소 하게 된 날,
J가 사다준 카페진정성 밀크티 그리고 티라미수.
난 되게 맛있게 먹었는데, J는 맛도 보지 못했다고 하여 진주집에서 거하게 밥을 먹고 직접 가보았다.

서울에도 카페진정성이 생겼다.
여의도에.
찾아보니, 전국에 5개 있네.ㅋㅋ



여튼, 여의도 sk증권 건물 1층에 위치하고 있다.
들어가면 바로 보이는데, 하나 흠이 있다면 새건물냄새가 조금 많이 나서, 흠... 이건 좀 별로였다.


카페진정성 여의도점은 sk증권 1층에 위치 해 있으며 구석에 잘 어울어져 있었다.


밀크티는 컵, 보틀에 따라 가격이 다르며,
보통 매장에서 드시는 분들은 컵에
테이크아웃 손님은 보틀을 구입 하는 것 같았다.

우리는 맛보기로 한잔 마셔볼꺼니까,
컵으로 테이크 아웃 하기로.

얼음컵에 냉장고에 보관한 밀크티를 따라준다.

양은 확실히 보틀이 많다.




김포 본점은 늦게 가면,
품절이라 하는데,
여의도는 아직은 넉넉한 것 같다.
여튼, 공차하고는 또다른 매력이 있는 밀크티다.
카페 분위기도 좋았으나, 건물내 냄새는..
참으로 안타까웠다 ㅠㅠ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