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진정성 , 밀크티, 티라미수 후기

728x90
반응형

여의도카페 : 카페진정성, 밀크티 후기.


사마귀 때문에,
발이 몹시 불편하여,
집에서 어쩔수 없는 요양을 하고 있었다.

원래 J를 만나기로 한 날인데.. 쩝...

냉동치료의 마취가 풀리면서,
나의 이성의 끈도 풀리고,,
눈도 풀려서,, 잠을 쿨쿨 자버림 ㅋㅋ


한, 1시간 30분쯤 잤나?
카톡을 확인해보니,
J가 1층이라고 하는 것이다.

'우리 아파트 1층?? 왜???'

내가 아파서,
밀크티 존맛집인,
"카페진정성"에서 밀크티랑 티라미수를 포장해 온 것이다.!

너는 천사임이 확실해. 아니 분명해!



내가 자고 있어서,
현관문앞에 놓고 갔다.
테이크아웃 시 밀크티 변질을 막기위해 보냉팩을 담아왔다.

그리고, 최대한 빨리 먹으라고 했다.
그래야 카페진정성 밀크티 맛을 한 껏 느낄 수 있나 보다.

음하하..



J가 카페진정성 밀크티 두 종류를 사왔다.

일단, 병 부터 너무나 감성적이여서 감히 먹어도 되나 싶다. ㅎㅎ

로얄밀크티 - 오리지날 골드

로얄밀크티 - 얼그레이 블랜딩

둘 중, 오리지날 골드가 조금더 진하고 조금더 달다.
그러나, 카페 진정성에 파는 밀크티 중 오리지날 골드보다 더 달고 진한 밀크티도 존재한다고 하니
깊고 진한맛을 느끼시려면 추천받아서 구입하시는 게 좋을 듯 하다.

둘 중 어떤것이 더 맛있냐고 물어보면 나는 이거다 라고 대답 할 수 없을 것 같다.
두 밀크티 각각이 다른 매력이 있다.

아 진짜 이건, 드셔본 분들은 공감하실듯.



얼그레이 블랜딩 밀크티 성분 표.

칼로리는 밀크티에게 뭘 바라냐 싶다. ㅋㅋ

맛있으면 그걸로 된거다.




너무 신나서

나의 무민이도 한입 줬다 ㅋㅋ

(ㅇㅈㄹ)




카페진정성 티라미수는
달지 않아서 정말 맛있었다.

티라미수로 유명한 비스테까의 티라미수보다
개인적으로 나는 카페진정성의 티라미수가 좋았다.

입맛은 주관적이라, 먹는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우리가족은 다 카페진정성의 티라미수에 한표를...ㅎㅎ


한스푼 두스푼 세스푼 ㅋㅋ

먹다보니 끝이 보이구나.

구매시 냉장보관, 그리고 빠른 시일내에 드시는게 좋다는

너무나 상식적인 안내글이 보인다 ㅋㅋ


여튼, J덕에 요즘 핫하다는 카페진정성 밀크티와 티라미수를 맛 보았다.
크크,, 나는 J가 있어서 어제보다 오늘 조금더 나의 입맛은 트랜디해졌고,
나의 얼굴은 조금더 동글동글해진다..

맛있는거 먹는건 넘 행복하다!

김포 본점도 가보고 싶당 ㅋㅋ


J가 테이크아웃 한 카페진정성 여의도점.

쿠하항.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