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월동카페 : 마호가니 커피(MAHOGANY COFFEE)

728x90
반응형


구월동 디저트 카페 마호가니 커피 냠냠


친구들과 낙지를 배터지게 먹고

이제는 후식 먹으러 가는 길.

후식은 필수 아닌 필수이기에,

어딜갈까 고민하던 중

구월동er 친구가 마호가니 괜찮다고 가보자고 했다.

네가 괜찮으면 나도 괜찮아..♡

구월동 이토타워 건물 1층에 위치해 있으며

지금 알게 된 사실인데,

여기가 마호가니 2호점이라고 한다.

연희동에 본점이 있다고 함 ㅋㅋ

훗.




스벅 옆에 있어요 ㅋㅋ

가게 외관은 이러이러하게 생기심 ㅋㅋ




골든 커피 어워드

더 베스트 커피라고 하네요

자세히 보지는 않아서 잘 모르겠음.

그래서 그런가, 원두도 팔고 그래용




여기 크루아상이 참 맛있다고 하는데,

그래서 안먹어 봤음ㅋㅋ


글서 저는 맛있는지 맛없는지 모름.



우리가 꽂힌건,

여기에 있는 디저트 류

서울치즈케익

(서울치즈케익은 또 뭐냐... 뉴욕치즈케익을 따라 한 명칭인가..)

그리고 딸기파이

: none;">

요즘 디저트 값 ㅎㄷㄷ

하나에 8,500원씩..




커피 3잔, 디저트 2개

30,100원

ㅎㅎ..



마호가니 딸기파이 비주얼 깡패 ㄷㄷ

콜드브루어 플래인 비주얼도 ㄷㄷ

콜드브루 + 크림 조합 굿.

넘나 맛났음ㅋ




딸기파이

너의 운명은 산산조각 날 운명이었단다.




배불러서 그런가,

디저트는 다 먹지 못했고,

특별히 존맛이라고 말 할 것도 없었다.

그러나, 콜드브루어(플레인) 이건 한번 시켜 드셔봐도 좋을 것 같다.




우리가 먹은 것들 ㅋㅋ

아메리카노 가격만 참 합리적인ㅋㅋ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