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카페추천 : 딸기생크림케이크 존맛은 피오니(peony)에서

728x90
반응형

딸기생크림케이크는 피오니(peony)지!


작년 12월, 동생 생일날. 동생이 친구에게 케이크를 하나 받아왔다.

이게 나의 첫 피오니 딸기 생크림 케이크였다.

처음 맛보고 '와... 존맛탱' 

알고보니, 홍대에서 케이크로 유명한 카페였다. 쿠쿠


그리고, 어제! 상수동에서 돔베고기에 한라산 한잔하고 집에가려고 홍대입구역으로 가고 있는데, 가는길에 맛있는 케이크 사준다며 피오니로 안내하심 . 히힛



위치는 지도 참고하면 좋고, 큰 건물 기준으로는 상상마당에서 3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상수동에서 홍대입구 가는 길에 있어서 우리는 겸사겸사  ㅋㅋ





간판이 튀지 않아서 처음엔 그냥 스쳐 지나갔다. ㅜㅜ

매장이 없어졌나 싶었는데, 알고보니 우리가 못찾은거 ㅋㅋㅋ 왔던길을 살짝 되돌아 갔었다는.

피오니 매장의 외관은 저래 생겼으니 참고하셈.

우리는 밤 9시 40분 쯤인가? 거의 열시가 다 된 시간에 도착해서 그런가,

홀케이크는 모두 솔드아웃..ㅜㅜ

그래서 조각케이 두개만 포장해왔다.

딸기 생크림케이크, 초코바나나케이크!

조각케이크는 각각 5,200원으로 크기에 비해서 좀 사악한 가격 ㅜㅜ

홍대 졸업한 동생 말로는, 인기가 많이지고 가격이 좀 오른것같다 했당........




여튼, 우리는 두조각 테이크아웃해서 왔당.

홍대입구에 사람이 워낙 많아서 조심조심해서 집에옴 ㅋㅋ




상자에 꽉 차 있는 케이크.

비주얼 일단 오지구영 ㅋㅋ

키키

딸기생크림케이크는 워낙 맛있으니 설명이 필요없고,

초코바나나케이크는 처음 먹어봤는데, 와 존맛탱.

바나나와 초코의 조합, 어찌 맛이 없을 수 있으랴.

초코바나나케이크 안드셔 본 분은 꼭 드셔보시길.



이 사진은 작년 12월 동생 생일에 먹었던 케이크 사진이다.

홀케익은 너무 늦은 시간에는 재고 소진으로 인해 구매하기 어려울 수도 있으니,

미리 전화로 예약 혹은 조금 일찍가셔야 될 듯함 ㅋㅋ


남친 덕분에 가족끼리 매우 달달한 밤을 보냈다고 한다

꺄 꺄 꺄 ㅋㅋ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