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서구맛집 : 가좌동 한우야 한우야 맛있어요!

728x90
반응형

서구맛집 : 가좌동 한우야한우야 존맛탱이!


저번달
그러니까, 음. 열흘전?
종합감사가 있었다.

종감을 무시히 마치고!
실장님께서 맛있는거 사주신다며
건지 사거리에 있는 우야한우야로 고고싱!





사무실에서 택시타고 가니까, 금방 도착했다.
술을 마실터이니, 차는 사무실에 주차해 놓고, 택시를 타고 갔다.
요금은 넷이 타서, 구천원 정도?
편하게 왔으니, 넷이 버스타는 것 보다는 훨씬 좋았다.

위치는 지도를 참고하시면 되고,
인천 서구 가좌동, 건지 사거리 근처에 있다.
건물이 커서 찾기는 쉬울 듯 하다.



인천 서구 가좌동 한우 맛집 한우야,
외관이 크고, 깔끔하다.
기대된다 +_+



큰 규모의 정육식당 한우야.

꽃등심, 부채살, 살치살, 육사시미 등을 판매 하고 있으며,

정육식당이라, 원하는 고기를 직접 초이스 할 수 있어서 좋았다.

없는 부위는 여쭤봐서 달라고 해도 된다.

가격은 저렴하지는 않지만, 고기 퀄리티를 생각하면 합리적이라고 생각한다.


꽃등심, 부채살, 토시살, 제비추리, 육사시미등 을 먹었는데,

한 모둠에 400~450그람 가격은 75,000원선이다.

우리는 로스 4판, 육사시미 한접시를 가져왔다.




한우야 육사시미.

기름소금장에 찍어 먹으니

개꿀맛.

와... 쫀득 쫀득 냠냠냠..





ㅋㅋㅋ 마블보소..

눈내린줄..ㅋㅋ

넷이서 한우 3근정도 먹은 것 같다.

오늘은 한우로 배 터져 보자면서 ㅋㅋ

듣던중 너무나 감사한ㅋㅋㅋㅋㅋ

고기만 먹어도 너무 배불러서 식사류는 시키지도 못했다 ㅠㅠ




내가 좋아하는 미디움레어 ㅋㅋㅋㅋ

먹기좋은게 맛도 좋다 ㅋㅋ

꺄꺄오 ㅋㅋ

진짜 넘 맛있음.

우리동네 계산동 착한고기 보다 더 맛있는 것 같기도 하고.

얼마전에 한우 먹었는데도 맛있네..





회식이라, 사진을 많이 찍지는 못했으나,

고기 몇 점 남기고 온게 자꾸 맘에 걸린다 ㅠ

넘나 맛있는 가좌동한우맛집 한우야

외식이나 회식할때 넘나 좋을 듯.

추천 쾅쾅 드림요.^^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