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맛집: 만석닭강정 본점

728x90
반응형

속초맛집 : 만석닭강정 본점 후기

​2013년도 12월에, 만석 닭강정을 처음 맛 봤었다. 그때는 기대를 하도 많이 해서 그런가 정말 별로였다고 느꼈었지.
인천 사람이라 그런지, 닭강정은 신포닭강정이 짱이라고 확신이 들었던 순간이었다. (입맛은 매우 주관적이니 참고만 ㅠ)

뭐, 3년이 훌쩍 흐른 지금에도,
신포닭강정이 짱이라는 생각은 변함 없지만,
만석닭강정에 대한 기대가 밑바닥이라 그런지
요번에 닭강정을 먹었을 땐, 정말 맛있게 잘 먹었다.

그래서, 결론은 만석 닭강정 맛있다.
속초에 있는 닭강정을 택배로 받아서 먹는데는 이유가 있다는 거다 ㅋㅋ 




우리가 방문 한 곳은,
속초시장 내 있는 시장본점이 아니라,
청초수 횟집 옆에 있는 본점이었다.
시장보다는 훨씬 쾌적해 보였다.
또한 덜 번잡하기도 하였고.

주차 때문에 전화 통화를 해서 겸사겸사 맛에 대하여 여쭤보니,
같은 양념, 같은 닭, 같은 레시피를 써서 어디를 가셔도 비슷 할 거라 하셨으며,
시장보다는 청초동에 있는 본점이 조금 더 기다림 없이 구매 가능 할 거라 말씀해 주셨다.

물론 가보니, 사람들이 많아서 주차하기가 쉽지만은 않았다 ㅠ




예전에는 속초시장 안에 있는 만석 닭강정에 갔는데, 이번에는 다른 본점으로 왔다.
시장 내 있는 곳 보다 깔끔했다.




<만석닭강정 가격>
손님이 많아서
뼈있는 닭강정만 가능했다.
그래서 뼈있는 닭강정 하나를
후다닥 테이크아웃 해서 옴.
한 5분 기다렸나?
공장화 되어 있는 만석닭강정.




깔끔하고,
분업화 되어 있어서,
대표메뉴 포장시 기다리는 시간을 많이 단축 할 수 있다. 굿!
기다리는거 넘 시름 ㅠ





포장쓰 ㅋㅋ
포장해서 이제 집으로 간다 ㅋㅋ




ㅋㅋ 사진부터 먼저 찍어주시고 ㅋㅋ
 

다들 사진 찍느라 바쁘다 ㅋㅋ
차안에서 닭강정이 흔들려서 ㅋㅋ​



맥주에 먹으면
와 존맛 ㅠㅠ
진짜 기대치가 없어서 그랬나
개존맛 ㅠ
꿀맛 ㅠ
핵맛 ㅋㅋ
진짜 맛있게 먹었다 ㅋㅋ


지도 잘 참고하여,

닭강정 맛나게 드세요!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