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피자 : 해방촌하면 보니스피자 아니겠음?

728x90
반응형

해방촌 존맛탱이 보니스피자 냠냠챱챱 ㅋㅋ

이태원 해방촌 보니스피자 세번째 방문.

맨 처음 방문했을 때,

배가 좀 부른 상태여서 기대 이하라고 생각했고,

두번째 방문 했을 때,

넘 배고파서 '아, 이래서 사람들이 이렇게 많구나' 싶었으며

이번이 세번째 ㅋㅋ

여전히 맛있다.

배부름에도 존맛탱이구나

ㅋㅋ후후후훜ㅋㅋㅋ

갈까말까 고민하신다면 그냥 가셈

대신, 30분 웨이팅은 감수하고 가시기를.



녹사평역 2번출구,

버스타시면 한신아파트에서 하차하시면 됨.

이태원은 주차가 좀 빡시니까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도 나쁘지 않음.

 




두번째 방문 했을 때도 비가 왔었는데,

이날도 어김없이 비가 오네.

내가 먹구름을 몰고 다니는 것인지,

아니면 날씨운이 없는 건지 모르겠으나

이런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웨이팅 장난 아니더라.


저번에 둘이 갔을 때에는, 다 커플이여서 계속 기다렸는데

이날에는 3인 이상 온 손님들이 많았는데

빠지는 손님들은 다 2명이라, 우리 뒤에 있는 사람들이 먼저 들어가는데

어찌나 속이 쓰리던지,

보니스는 좀 운이 따라줘야 조금더 빨리 먹을수있답니다(?) ㅋㅋ





저번 포스팅에 메뉴판을 찍었어서 귀찮아서 이번에는

보니스피자 영수증으로 보니스 가격 및 메뉴 체험판 버전 정도 되겠음 ㅋㅋ

보니스피자 하프앤하프 파티사이즈

도우를 팬으로 시키고 싶었는데,

말을 안하니 자동으로 씬으로 되어 있더라는 ㅠㅠ

배도 부르고 귀찮기도 해서 그냥 씬 먹기로.


보니스피자 하와이안 젤 맛있고 ㅠㅠ

페퍼로니는 사람들이 많이 먹길래 시켜봤는데,

개인적으로 페퍼로니보다는 빅이안이 더 맛있는 듯.

옆에 김치컬쳐 시켰는데, 어디서 김치전 냄새가 나서 넘 먹고싶었다눙 ㅠ





보니스펍 수제맥주는 참 괜찮으나,

코젤은 정말 내가 먹어본 코젤중 젤 쉣이다 ㅋㅋ

보니스에서 코젤 생맥 드시는거 비츄 ㅠㅠ




친구한테 

보니스피자 먹으면 미쿡을 느낄수 있다고 했는데,

친구가 우리 바로 뒤가 카운터라

직원들 대화때문에

진짜 미국을 느꼈다고 했다 ㅋㅋㅋ




냠냠췁췁

칠리후레이크 넘나 조음

냠냠챱챱




끝장봄ㅋㅋ

배불렀던거 맛나?ㅋㅋ

친구 한명이 한조각 먹었고

나랑 다른 친구랑 둘이 다 먹어버림ㅋㅋ

사실 씬피자라 그닥 부담스럽지 않은 양 이긴 함.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