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월동맛집 : 서해뻘 산낙지, 쭈꾸미 추천!

728x90
반응형

구월동 산낙지, 쭈꾸미 맛집 : 서해뻘 산낙지·쭈꾸미 에서 드세요.


구월동 로데오 거리는 젊은이들의 거리..

이제 우리는 그 건너편으로 넘어가보자 ㅋㅋ

사실은, 친구가 구월동에 사는데 진정한 맛집은 구월동 먹자골목인 여기에 다 있다고 알려줬다 ㅋㅋ

여기에 형제소곱창도 맛나고, 꼼장어도 맛있고 ㅋㅋㅋ

읊다보면 밤샘 ㅋㅋ


여튼, 구월동주민 친구가 강추해서 간 서해뻘 산낙지,쭈꾸미 ㄱㄱ싱.



위치는 지도를 참고하시면 편하실꺼라 생각함.





요러요러한 간판을 보셨다면 잘찾으신거 ㅋㅋ

옆집도 낙지집 있는데, 낙지 클라스부터 다르다며 ㅋㅋ

여기는 진짜 통통하고 큰 낙지만 취급한다고 한다.

수산시장에서 경매해서 물건 받아온다고 들었던 것 같기도 함.

쭈꾸미도 제철에가면 장난 없다고 함.


봄철이 아니라, 그게 살짝 아쉬웠음..ㅠㅠ




구월동 서해뻘산낙지,쭈꾸미 가격 및 메뉴판

산낙지, 쭈꾸미 1인분은 20,000~22,000원 정도이다.

우리는 여자 3이서

쭈꾸미 철이 지났으니, 연포탕 3인분과, 산낙지를 시켰다 ㅋㅋ

냠냠냠

엄청 먹는 우리 냠냠냠 ㅋㅋ

사실, 산낙지는 단백질이라 살도 안찜ㅋㅋ냠냠냠

칼국수 먹은건 비밀 ㅠ




특별할 거 없는 밑찬.

맛있게 잘 먹은듯 ㅋㅋ

특별하게 맛없지도, 존맛도 아니었던 기억이 난다.




서해뻘산낙지 연포탕 ㅋㅋ

구월동 연포탕은 여기서 드셈ㅋㅋ

진짜 낙지가....

내가 사먹었던 낙지중 최고임.




ㄷ ㄷ ㄷ ㄷ 

진짜 엄청 굵음.

문어인줄ㅋㅋ




냠냠냠냠냠

낙지는 오래 삶으면 질겨지니까

살짝 데쳐서 냠냠냠




살짝 데친후

잘라서

냠냠냠냐먐



산낙지도 장난없다...

가족끼리 외식하기도 넘 좋을듯.

우리가 갔을 땐, 손님이 별로 없어서 조용해서 좋았음.



진짜 산낙지 클라스..

산낙지 좋아하시는 분은 진짜 필히 시켜드셈..




연포탕 먹고,

칼국수 ㄱㄱ싱

늠나 맛났음.

조미료가 많이 안들어가서

약간 심심했지만,,

그래도 진짜 기운 불끈불끈.





오늘도 클리어,

구월동 사시는 분들, 가보시면 좋을 듯.ㅋㅋ

맛있게 잘 먹고 갑니댜 ㅋㅋ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