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롱맛집 : 남양주 잇다제과 엄지척..!

728x90
반응형

남양주 잇다제과 마카롱 최애고!


J와 남양주 데이트.
나의 목적은 잇다제과 마카롱.
크크크크.

잇다제과는 목, 금, 토 3일만 영업을 하며,
오픈시간은 pm 2:00~이다.

그래서, 우리는 근처의 맛집을 검색해서 식사를 하고
오픈시간 딱 맞춰서 가기로 했다.

근처 맛집 : 광릉한옥집(http://cinmunya.tistory.com/151)
깔끔하고 맛있으니, 잇다제과 가실 분들은 겸사겸사 드셔도 좋을 듯.



위치는 이러하다.

남양주 진접읍에 위치해 있고,

번화가가 아니기 때문에, 주차는 주변에다가 살짝 하셔도 되지 않을까 싶다.



하늘은 푸르르고, 구름은 뭉게뭉게 예뻤지만

날씨는 매우 더웠다고 한다....



이것이 바로 내가 그리던 잇다제과구나.




처음 잇다제과를 접한건,
친구가 맛있는 마카롱집을 갈건데,
너도 먹고 싶으면 사다주겠다고 하여
먹어보게 되었는데, 와 존맛.. 마카롱을 제대로 먹어본게 아마도 잇다제과 마카롱일 거다..

마카롱 너무 달아서 별로라고 생각했는데, 내가 먹었던 마카롱들은 정말 하찮은 마카롱이었구나 싶었음 ㅠ

잇다제과에 직접가보니, 마카롱 뿐만 아니라 예쁜 타르트들도 많았다.

구경을 하면서, 다른사람들은 무엇을 구입하는지 보니까

대체로 이것저것 사시더라는 ㅋㅋㅋ

그리고 보통 4~5만원 정도 쓰시고 가시더라는 ㅋㅋ



타르트 외에도 파운드 케이크 종류도 다양했다.

그러나 가격이 사악해서.. ㅋㅋ

비단 파운트 케이크만 사악한건 아니다.

잇다제과 모든 제과류는 가격이 사악하다 ㅜㅜ



8월의 마카롱들.

그리고 여름한정 타히티마카롱!

한정판매하는 마카롱은 500원이 더 비싸다.


하나에 2,000원으로 '스벅에 비하면 저렴하잖아?' 라고 생각할 수 있으나

크기가 너무 미니멀함ㅋㅋㅋ


가격이 사악해도 존맛이니, 어쩌겠는가 ㅠㅠㅠ

사먹어야지 ㅋㅋ


타히티바닐라타르트, 플럼쇼콜라 타르트, 그리고 마카롱 12개 ㅋㅋㅋ

여름한정타히티바닐라 마카롱2개와 바닐라마카롱4개 캐러멜솔티4개 밀크티2개 요래요래  12개를 구입하여

4만 5천원 정도를 썼다..ㅠㅋㅋ




마카롱과 타르트를 받아서 차에 올라탔는데,

너무 더워서 타르트랑 마카롱이 망가지지는 않을까 매우 걱정했으나,

운전하는 도중에 급정거를 할 일이 생겨서 ㅠ 타르트가 데굴데굴 ㅠ




잇다제과 마카롱

개인적으로 잇다제과 마카롱은

캐러멜솔티가 가장 최고 존맛이고, 그다음이 바닐라다 ㅋㅋㅋ

입맛은 주관적이니까 참고만 ㅠ


여름한정 타히티바닐라는 가격값을 못했다 ㅠ 바닐라가 더 맛있었다..



타르트와 마카롱 ㅋㅋ

역시 잇다는 마카롱이다 ㅋㅋ

타르트도 물론 맛있었지만, 마카롱이 최고 존맛이다. ㅠ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마카롱의 조합은

말해 뭐해~ ㅎ



동생과 사이좋게 나눠 먹었다 ㅋㅋ



타히티바닐라타르트는

넘나 예뻤지만,,

마카롱보다는 덜 맛있었다..ㅠ

동생말로는 같은 값이니 바닐라스퀘어를 사지 그랬냐고 한다..

(우씨)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