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맛집 도쿄등심 한우오마카세 전문점 후기

728x90
반응형

여의도맛집

도쿄등심 솔직후기


지난주에 도쿄등심 다녀왔어요.

한우오마카세 전문점인데,

참 가고 싶었는데..

드디어 소원성취 하네요.


일단 위치부터 알아보겠습니다.


여의도 5번출구

한국교직원공제회관

더케이 건물 지하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접근성 하나는 기가 막히네요.



#여의도도쿄등심

도착했습니다.

오빠친구가 룸 예약을 해 놔서

편하게 자리 안내를 받았습니다.


유후~~~~~





<도쿄등심메뉴, 도쿄등심가격>


한우 오마카세 맛집 도쿄등심 메뉴판이에요.

한우 외 메뉴들도 보이지만,

대표메뉴는 한우스테이크 입니다.






여의도 콜키지프리 도쿄등심

와인은 한팀당 한병씩 준비했어요.



빌리엔젤에서

티라미수크레이프케이크를 구입했어요

며칠전 생일이었던 언니 생일을

늦었지만 기념하기 위해서랄까요?





한우스테이크 먹기 전

전복죽이 나왔습니다.

전복 반조각에 전복내장이 들어있어요.

내장은 잘 섞어 먹으면 더 맛있답니다.




연어사시미

요것도 너무 맛있었어요.

연어 먹을거라 생각도 못했는데,

생연어가 나오니 갑자기 기분 좋아짐

덩실 덩실



새우크림고로케

갓 튀긴 고로케는

진짜 말해 뭐해요..

맛있습니다.

그래서 요건 추가로 또 시켜 먹었어요.

ㅎㅎㅎ



영롱한

도쿄등심 한우스테이크

담당 서버께서 직접 고기도 구워 주신답니다.


움짤 함 보시고 갈까요?

와.. 

진짜 먹음직 스럽죠?

ㅋㅋㅋㅋㅋㅋ

하...

보니까 또 먹고싶네요

ㅜㅜ




한우와 곁들여 먹으면 좋을 소스들

왼쪽부터 홀그레인머스타드 트러플치즈 생와사비 다진 명이나물

그리고 야끼니꾸소스, 로즈마리솔트 를 준비해줍니다.






한우스테이크와

마늘, 올리브도 같이 구워주셔요.





접시에 고기를 올려주시고,

취향에 맞는 소스를 곁들여서 먹으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생와사비 + 트러플치즈 조합 좋았어요.





추가로 주문한 모찌리도후

4p기준이여서 2개 시켰습니다.


*이자카야에서 먹는게 더 맛있긴 하나,

한우집에서 먹으니 또 새롭더라구요.





정말 맛있게 먹었던

트러플한우육회.

트러플과 계란노른자 고명이 너무 예쁘지 않나요?

예쁜거와는 크게 상관없이

도쿄등심 가시면 사이드로 꼭 시켜드셔 보세요.

별미랍니다.

특히나 트러플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강추 드리고 싶은 메뉴 였어요.






사이드로 시킨 우니소바

그냥 소바에 우니가 조금 들어가 있어요.

추가로 우니가 안들어간 소바도 시켜봤는데

저는 큰 차이 못느끼겠더라구요.





요게 우니 안들어 간 그냥 소바입니다.

시원한게 드시고 싶다면

개인적으론 우니소바가 아닌 그냥 소바 추천드리고 싶어요.

정말 큰 차이를 못느꼈어요.





정말 맛있었던

성게알미역국.

와..

진심

도쿄등심 성게알미역국 맛집이네.

한우스테이크보다 더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ㅎㅎㅎㅎ


점심메뉴로 있다면

#여의도점심 #도쿄등심 #추천 각

나오는 부분이네요.ㅎㅎㅎ





마무리는 자몽푸딩으로 했습니다.


콜키지 프리라 준비한 와인도 넉넉히 마셨고,

음식도 정갈해서 좋았습니다.

그러나 고기 구울 때 연기가 좀 많이 나는 것 같더라구요.

요즘은 조금 아쉬웠으나

정말 만족스럽게 저녁 먹고 온 하루 였습니다.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