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교대역 맛집 대청 진짜 맛잇네

728x90
반응형

계산동맛집 대청 후기



오랜만에 포스팅으로 인사드려요.

동네에 가보고 싶었던 맛집 중 하나인

계산동 돼지생갈비 맛집 대청을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가보고 싶었던 고깃집을

사무실분들과 같이 갔습니다.


참, 먼저 위치부터 볼까요?




경인교대역에서 도보 5분도 안걸리는

매우 접근성 좋은 곳에 위치해 있어요.


단, 가게가 협소하기에 지도를 보고 가지 않으면

지나칠 수도 있다는 점.






<경인교대 대청 가격, 대청 메뉴>


요즘 돼지고기들과 비슷한 수준의 가격입니다.

엄청 비싸지도 않지만,

그렇다고 저렴하지도 않은...ㅎㅎ


돼지생갈비가 대표메뉴라, 저희는 돼지생갈비를 시켰어요.







대청 밑찬이 괜찮더라구요.

명이나물, 갓김치, 젓갈, 소금,

청양고추가 들어간 소스, 파절이, 상추등이 셋팅됩니다.


테이블은 ㄷ자 Bar형식이라고 해야될까요?

마주보고 앉아서 먹는게 아니고,

나란히 앉아서 먹는거라,

연인이나, 친구 둘이서 와서 먹기 좋아요.

사무실분들과 갔는데,

J와 오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대청의 장점은

사장님이 고기를 직접 구워준다는 점을

꼽을 수 있어요.


맛있는 고기를,

태우지 않고 먹을 수 있다는 것은

매우 마음에 들더라구요.




마늘쫑과

마늘, 버섯도 구워주시는데

아주 맛있었어요.

고기 자체가 맛있기도 했구요.

ㅎㅎㅎㅎㅎ


너무 맛있게 잘 먹어서 또 가고 싶은마음

샘솟더라구요.

연인끼리 가도 매우 좋을 것 같고~~

단, 제가 보기에는 2~3명이 가는게 가장 좋은 것 같아요.

인원이 많으면 음~~~~~

가보니 적은게 더 좋은 것 같더라구요.

물론, 가셔도 상관은 없겠지만요 ㅎㅎㅎㅎㅎ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