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하성면 맛집 외갓집 시골밥상 한정식 굿!

728x90
반응형

김포 하성면 맛집

외갓집 시골밥상 먹고 왔어요



크..

친구들이랑 강화에서 재미나게 놀고,

다음날 그냥 헤어지기가 너무 아쉬워서

김포 카페진정성 본점에가서 수다를 떨었다.

수다 삼매경에 빠져 있다보니


(웬걸..... 배고파짐....)


카페진정성 본점 근처 맛집을 찾기 시작했고,

음식은 한식이었으면 하는 바람이 있어서

폭풍 검색을 하여 마음에 드는 곳을 찾았다!!!!




사실 리뷰가 많지 않아서

(하성면 자체가 시골이라, 찾아가기가 쉽지 않음)

미덥지 않았는데,

가보니 생각보다 너무 잘 먹고 왔다.




카페진정성본점 근처에 있는 밥집이라

일단 이동이 너무 편했던 점에 좋은 점수를 주고 싶구요~

주차장도 있습니다.


단, 가는길이 순탄하지는 않아요.

시골 할머니댁 가는 것 처럼

도로가 많이 좁습니다.

(왕복 1차선에 가까움)




도착하였다.

김포 하성면 한정식집

외갓집은 개인가정 주택집의

2층을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아니, 가정집에서 생활도 하고 장사도 하시는 것 같았습니다.





정말 외갓집 방문한 느낌이랄까요?

게다가 가정집 주택이 관리가 잘 되어 깔끔하더군요.

화장실 특히나 너무 깔끔해서 놀랐습니다.

ㅎㅎㅎㅎ






여섯명이라,

거실에 자리를 잡고 앉았어요.

에어컨은 켜주셨지만,

주방이 옆이라

요리하시면서 문을 열어놓으셔서

조금 더웠습니다.......ㅠㅠ




시골밥상(15,000원) 6인 주문하였고,

메인은 조기조림 같습니다.

20,000원 정식은 불고기가 나온다고 하셨던 것 같아요.




할머니가 해주시는

정갈하고 깔끔하고

계속 당기는 맛의 나물 무침들이 많았어요.

계란찜도 맛있었고,

시래기를 넣고 생선을 매콤하게 조린 것도 맛있었습니다.

생선이 너무 작았던게 좀 아쉽ㅋㅋ




반찬을 몇번이나 리필했는지,

너무 맛있게 잘먹고 었네용.

ㅎㅎㅎㅎ

게다가 밥은 솥밥이라,

누룽지도 한그릇 먹을 수 있어서

너무 든든하다 못해

배가 터질 지경이었네요.


김포 진정성카페 부모님과 함께 가신다면,

식사는 요기서 하셔도 매우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