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맛집 서궁 리얼후기(ft.마포원조떡볶이)

728x90
반응형

여의도맛집

중국집 서궁 솔직후기


여의도 중국집 양대산맥

서궁 vs 열빈

둘은 스타일이 다르니,

어디가 좋다 아니다라고

말하기가 쉽지 않음.


여튼, 두 곳다 가봤는데,

오늘 포스팅 할 곳은 서궁 되시겠음.




여의도 롯데캐슬아이비 지하1층에 있고,

주차장도 있어서 자가로 이동해도 좋다.

여의도 주민이시면 운동삼아 걸어가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봄.




여의도서궁

신식로드, 백종원 3대천왕 등

많은 매체에 나온 맛집 되시겠음.

가게를 이전하면서 가격이 오른게 조금 아쉽다고 하는 J.

그래도 여의도 물가에 비하면 서궁은 합리적인 밥집이라 덧붙였다.

일단 메뉴판부터 자세히 봐보자.

<서궁메뉴, 서궁가격>


서궁은 볶음밥, 그리고 다양한 중국 요리음식들을 판매하고있다.

중국음식집에 자장면 없으니 뭔가 좀 어색했다고 해야 되나?

나는 마포원조떡볶이가 먹고싶어서 사실, 밥생각이 별로 없었다.

근데 웬걸..

먹어보니 존맛이었다능!!!!!!!



우리는 주문한 것은

서궁에서 유명한

군만두와 잡채밥.



서궁 잡채밥

레알 불맛 오지고 지리고

생각지도 못하게

존맛이여서 매우 당혹스러움 감출 수 없었구요.





서궁은 만두가 유명하다고 했는데,

여윽시 맛있는거 인즈엉 하구요~!!!!!!

그래도 잡채밥의 불맛에 반한 와따시는

잡채밥 예찬 안할 이유가 1도 없어서

지금도 서궁 is 잡채밥 아니것소..ㅎㅎ




둘이 사이좋게 나눠 먹어 봅시댜!!

냠냠냠

개꿀맛..ㅜㅜ

맥주나 소주를 곁들여도 매우 좋을 것 같은데,

역시나!!!

여의도 직장인들 퇴근 후

서궁에서 반주 하신다는 ~~!!!




밥 안당겼던거 맞냐?

그런것치곤 양심 매우 없게

싹쓸이했네?ㅎㅎ


ㅇㅇ 미안.

난 마포원조떡볶이가 먹고싶었어.


시동걸고 마포대교 건너서

마포원조떡볶이 자시로 갑시다~!!

부릉~!!



마포떡볶이 옆집인

코끼리즉석떡볶이도

욜라 유명한 집임.


근데, 가끔 매콤달콤한 떡볶이가 땡길 때 있슈 없슈?

있쓔~!!!!!!!


그래서 다녀왔당게 ㅎㅎ~!!!

주차가 졸라게 헬이여서

마포원조떡볶이 주변에 비상등켜고

잠깐 세웠는디...

어찌나 쫄리던지~~!!!

그래서 마포 도화동 골목까지 뱅글 돌았다는거 아니유~!!

ㅜㅜ

넘나리 초보에게는 마포원조떡볶이 테이크아웃

겁니 힘들다는것~~!!


마포원조떡볶이 카드결제 안되고~!

온리 현금만 됨.

갑자기 궁금한 것 하나

세금신고는 잘허시나 몰겠네~!!

알게뭐람...ㅎㅎ

여튼, 내가 먹고팠던 그맛 맞당게 ㅎㅎ

아따 맛나라잉 ㅎㅎ


떡볶이 2 + 튀김 1 이렇게 사서

얼마 줬냐...?

오천냥인가 했당게 ㅎㅎ

요즘 엽떡 생각하면 혜자슨생님이 울고갈 가격이여라.ㅎㅎ

근디말여..

마포원조 떡볶이가 

자극적이여서 그른가...

가끔 땡겨~!

주차 개헬이고,

위생도 못지않은디,

가끔 자꾸 생각난단말이지~!!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