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인천맛집 경인면옥 평양냉면 후기

728x90
반응형

인천 평양냉면 맛집

동인천 경인면옥 후기


승봉도를 다녀오고,

점심식사를 하고 해산하기로 하고

무엇을 먹을까 고민에 들어갔다.




#인천평양냉면맛집

#경인면옥



동인천 경인면옥은

신포문화의거리에 위치해 있다.

일단 출발해보자.




신포동맛집

경인면옥은 따로 주차장이 있지 않다.

때문에 주변에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해야 된다는 점이 아쉽긴 하다.

그러나 경인면옥 주차 나름의 팁은

많은 분들께서 가게 앞에다가 주차하신다는 점.

길이 좁기에 추천드리고 싶지는 않지만,

가게 앞에 많은 분들이 주차하시니,

선택은 글을 읽는분께서 하시면 좋을 듯 하다.


경인면옥 영업시간

오픈 : 오전 11시

마감 : 21시

라스트오더 20시 40분


단, 화요일 영업시간은 11시~ 15:00

공휴일이 화요일일 경우에는 평소와 같다.





<경인면옥 가격, 경인면옥 메뉴>


평양냉면 맛집들 중 합리적인 가격에 속하는 집 아닐까 싶다.

평균적으로 10,000~12,000원은 줘야 한그릇 먹을 수 있으니 말이다.





평양냉면 3그릇

녹두지짐이 한장을 시키니

따뜻한 고기 육수를 주셨다.


어찌나 맛있던지..........





초절임무 그리고 김치

녹두지짐이 간장이 셋팅되었다.




소주도 한병 시키신 님들.

운전하는 나는

그저 구경만 합니다....



바삭바삭 담백 고소했던

녹두지짐이(10,000원)




한점, 두점 먹으니

바삭 고소 레알 꿀맛이네.


역시 녹두는 고소함의 끝판왕이얏.





크.. 냉면이 나왔다.

전반적으로 맛있긴 하였으나,

전반적으로 내 입맛에 가장 잘맞는

평양냉면은 정인면옥이다.




경인면옥은

고명으로 올려진 소고기편육맛이 좋았고

면발의 식감이 개인적으로 너무 좋았다.




면발은 먹어본 평양냉면 중 가장 좋았음.

입맛은 주관적이기에 이유랄거싱 딱히 없음.




나는 계란 빼고 완냉.

먹다보니 평양냉면의 슴슴함이 너무나 좋은 거~

나는 진짜 자극적인거 정말 좋아하는 사람인데

슴슴한 것도 좋아지니 요거 어쩌란말이냐...ㅎㅎㅎㅎㅎ


평양냉면 좋아하시는 분들은

인천 평양냉면 맛집인 경인면옥도

꼭 드셔 보시는 것을 추천 쾅 드리고 갑니다.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