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디브 신혼여행 더레지던스 디구라 둘째날 #2

728x90
반응형

몰디브 여행 리얼후기

신혼여행 리조트편

더레지던스디구라 둘째날 #2



몰디브 신혼여행 후기 포스팅들은

순차적으로 업로드 되고 있습니다!

때문에, 전 편을 안보신 분들은

블로그 카테고리 : 여행(Travle) -> 19'몰디브에서

많은 포스팅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몰디브 신행 둘째날 2편 포스팅을

전편에 이어 시작하겠습니다!




이ㄹ~~~~어나

점심이란 말이다

점심 먹으러 가야한단 말이다



사실...

저희는 배가 고프지 않았어요

워낙에 소식가에다가

배부른상태를

싫어하는 경기도민 둘




이게다 돈인데!! 일어나란 말이얏;;!:₩;@))’ㄹ

이 아니고

점심이 됐는데도

점심먹는다는 연락이 없던 우리가

걱정이 되었는지

우리의 하피즈에게서 연락이 왔다죠~~

(몰디브 세심가이 하-피-즈)
(*하피즈=버틀러*)



점심먹을때가 됐는데

너희 연락이없어서 물어본다며ㅋㅋ

>

눈비비며 일어나


버틀러 하피즈의 추천대로

카페 델솔로 향합니당✨✨

(카페델솔 디구라 최애ㅠㅠ 2등)






​​​​​**** 더레지던스디구라 ****

* 카페델솔 *



​​​델솔 역시

우리 ​ 숙소랑은 거리가 멀어용

버틀러가 보내준 버기를 타고

델솔로 이동합니다.


카페델솔은

​​스페인 요리전문이에요.

버틀러 하피즈가 몹시 추천👍🏻👍🏻

또, 비치클럽을 끼고있어서

수영장 바로옆, 야외 오픈형으로 되어있어요.

그래서 너무 예쁜데,,

예쁜데,,,

예,,,,



예쁘죠...? 날씨도 환상이고

(진정 우기 맞나요?)

​​

​​​




예뻐요...

특히 마지막사진에 보이는 바다!

카페델솔 앞바다에

항상 오는 거북이가

다섯마리쯤 된대요!

 

그래서 밥먹다보면

거북이들이 왔다갔다 해요!!

델솔앞바다거북이들...

징말 얼마나 귀엽게요???!!!ㅠㅠ

 

아무튼!!!!!!!

그런데...

예쁜데...


지인짜~~예쁜데 ㅠㅠ

런치로 야외는

너무 더워요ㅠㅠㅠㅠ

밥먹으면서 땀샤워 필수

+모기범벅

예쁜음식 예쁘게 먹고싶은데

사진들이 죄다 땀에 쩔어있어요ㅠㅠㅠ휴

(음식나오는 속도가 느려서 다먹으면 한시간 반?정도

뜨거운 야외에서 밥을먹...어야 해요)





ㅋㅋㅋ

아몰랑

맛있고

예쁘면 됐지 모야

정신승리를 외치며


쥬문을 합니다.



그런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페인 음식이라곤

츄로스와 감바스밖에 모르는

한국사람 둘 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



메뉴판을 봐도..

생전 처음보는 단어와

재료를 검색해봐도 처음보는 재료라서

맛조차 상상할수없던ㅋㅋㅋ



너무어려워서 멘붕이 왔지만

자본주의의 지혜를 빌려

제일 비싼메뉴들로만

주문 라인업~~!!!



우선 음료부터



보이시나요?

드디어 등장한

어나더 닝겐즈...

손님이 드디어 등장합니다 ㅠㅠ

무인도 아니라규요~~~



델솔에

저희포함

총 세테이블이나 손님이 ㅠㅠ

여기 맛집 각 나오는거죠?

음료를 쪽쪽하며

맛집발굴

설레는 마음 감출수 X

아 아무튼

저희는 술을먹지않아

목테일만 주구장창 먹었는데요

조기 보이는 노-란색 목테일이 정말 맛나요

파인애플+망고+감귤쥬스 맛이나는데

재료가 뭐가 들었는지는 모르겠어요 ㅋㅋ

근데 진짜 너무 맛있음!!

각 두잔씩 때려버림!!!!!

(물론 너무 더운탓에

자꾸 땀이나버려서 ㅠㅠㅠ

쟈큐....목테일 원샷때리게 됩니다)


식전빵도 냠냠





진정하구 에피타이저갈게욘~~

 

우리가 시킨 메뉴는 둘다

 

플래터 메뉴였어요.

이거이거 너무 와인안주인데 말이죠

술알못인 저희는

그저.. 과일쥬스와 함께^.^



제가시킨 플래터 메뉴인데

하몽이랑 치즈? 올리브? 감자? 등등이 있어요

재료가 뭐가됐든

플레이팅 ㅠㅠ 넘나 예쁘쥬



이건 오빠가 시킨 플래터입니당

살구에 리코타치즈? 와 하몽같은(?)애들ㅋㅋ

정확히 뭐가 들어갔는지

기억이 안나여

 

기억나는거라곤...

 이때부터였을 거에요...

우리가 배 부르기 시작한게....ㅋㅋㅋㅋㅋ

 

식전빵과 음료를

너무 신나게 먹은 나머지

메인나오기 전부터

 

배불...렄ㅋ

 

 

그런 기념으로 메인으로 가시죠?




메인은

제일비쌌던 해산물 어쩌구랑

유일하게 알아본 ㅋㅋㅋㅋㅋㅋㅋ링귀닠ㅋㅋㅋ


해산물팟은 정말 너무 맛있어요 ㅠㅠ

감동적인 맛


이렇게 손님이 없는 곳에 ㅠㅠ

(물론 몰디브 역대급 핫플지만)

우찌 이렇게 신선한 해물요리가 가능할까요?


관자, 새우, 홍합, 오징어, 대구살 등이

들어간 요린데

정말 너무 맛있어서

올때마다 시킨 것 같아요

따봉 따따봉

그리고 링귀니는

오일파스타인데

별거 아닌것 같은데

혀에 술술감기는 맛이랄까

이것도 너무 맛있어서

몇 번을 또 시켜먹었네요

(오빠는 링귀니가 제일 좋았대요)

메인을

정말 만족스럽게 먹고~



후식으로

초코아이스크림과

티라미스로 마무리-





음식이 하나같이 너무 다 예뻐서


먹기아까울정도였는데

너무 맛있어버려서

싹싹 다 긁어먹었어요.




디구라에 가시게 된다면

카페델솔 너무너무 추천해요!!!


에피타이저부터 디저트까지


넘나 훌륭해 버리다구요👍🏻👍🏻👍🏻👍🏻👍🏻👍🏻




배불리먹고~ 숙수와서 좀 쉬다가


예약해둔 돌핀크루즈 갑니당




↓몰디브 신혼여행 다음편↓


몰디브신혼여행 더레지던스디구라 둘째날 #3 (클릭)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