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디브 신혼여행 더레지던스 몰디브 디구라 #둘째날

728x90
반응형


몰디브 신혼여행 리얼후기

더레디지던스 몰디브 디구라 둘째날 포스팅



제 후기를 기다린다는 연락을 받고ㅠㅠ

게으름을 깊이 반성하며 포스팅 하러 왔습니다.

변명을 좀 하자면

이것저것 해도해도

할일이 또 생기는 신혼생활

정신이없어횸

😇😇😇😇😇😇😇😇😇



기억을 더듬으며

더레지던스 디구라

둘째날후기 갑니당

🦈




아침에 눈 뜨자마자 달려나간

집앞 해변

심심찮게 아기상어들이 보여요

게는 으엄청 많구요




조금 딩굴딩굴 거리다가

조식먹으러 갑니다.

숙소가 다이닝룸과 거리가 좀 돼서

버기를 불러요.





버기타고 도착한 다이닝룸!

또 왜때믄에

저희밖에 없는거죠?ㅠㅠ

또 왜 직원이 더 많은거죠?

디구라 무인도 아니잖아요??


몸이 고생을 기억해서

이런호강에 아직 익숙하지 못한

경기도민은

아직도 얼떨떨하기만 함미당







디구라 다이닝룸 조식은

뷔페식이아니고 단품메뉴가 여러개있어요.

(팔루마로가야 뷔페식이었던것 같아요..?)



메뉴판을 주지만

1인1메뉴가 아니기에

가짓수는 맘대로 시키면 됩니다.

우선 처음에 가면

기본으로

음료

식전과일

식전빵

이렇게 세가지를 세팅해 줍니다.








저희는 항상

오빤 커피

난 아이스카모마일(시럽없이)ㅋㅋ

수박쥬스도 시켜봤구용

기본으로 종류별로 과일들이

깔끔하게 잘 나와요





​​

식전빵도 종류별오나오는데

뺑오쇼콜라

크로와상

초코파운드케이크

머핀

등의 달달한 빵류랑

썬드라이토마토올린 포카치아? 같은빵도 있어요

기본적으로 맨빵이 잘 없숴요

(결론은.. 에피타이저만먹어도 배가불렀다는)

여기에 각 요거트 1접시씩

했으니...





메인으로는

바게트위에 올린연어? 타파스?인가

에그 베네딕트

두가지를 시켜서 잘 먹었습니다.

(아니 너무 배부르게 ㅠㅠ과식했다죠..)

사실 저희는

음식을 많이먹는 스타일이 아니라

평소에도 뷔페를 선호하지 않기에 ㅋㅋㅋㅋㅋ

단품메뉴 구성이

마음에 들었던건데 ㅋㅋㅋ

ㅋㅋㅋㅋㅋ언행불일치로 ㅋㅋㅋㅋㅋㅋ

음식을

뷔페만큼 시켜서

늘어놓고 먹고 있었네연





버기를 불러 다시 숙소로 돌아왔어요.

그런데 ㅠㅠ

아침을 너무 많이먹어서인지

식곤증이ㅠㅠㅠㅠㅠㅠㅠ

우리 플라밍고 잘 있나

확인한번 해 주고..

모닝잠 한번 때립니다.......



몰디브 플라밍고 관심있는 분들은 아래 참고하시구요!

플라밍고 튜브 구매정보 (클릭)



......점심때까지

잠을 잤다요.....

일단은 여기서 둘째날 첫편을 마무리 짓도록 하겠습니다.

직장인이여서 신속한 업로드는 불가능하지만,

여행후기를 꼭 마무리 지을테니, 관심있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꾹 눌러주시고요~!!

궁금하신 사항은 댓글 달아주세요 ^^


▶몰디브 신행 리얼후기 다음편 보기(클릭)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