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디브신혼여행 더레지던스디구라 #첫째날

728x90
반응형

몰디브신혼여행

몰디브 더레지던스디구라

그 첫째날!




드디어 도착한 몰디브

비행기 경유에,

국내선 비행기 또한 경유하고,

보트까지

정말 긴 여정이었어요.


이렇게 소중하게 도착한 몰디브

얼마나 꿈만 같았게요?

리뷰 시작합니다!

.

.

.

.



첫날 리조트에

네시쯤?
(정확히 기억이 안나요..)

도착을 했던 것 같아요.




보트에서 내려

버기로 얼른 올라타구

체크인하러 가요~






리셉션데스크에서 부터

느껴지는 자연자연 함





웰컴드링크 너무 맛있어요 ㅠㅠㅠㅠ






아무튼 신속하게 서명하고 체크인 완료!




저희는

비치풀빌라3박+워터풀빌라3박로 예약했어요

비치풀빌라 먼저 배정받아

비치빌라로 고고






수영장도 있구요~

저기 풀 넘어로 바로 바다가 펼쳐져요~





룸 안으로 들어오면~~​








허니문 데코레이션도

되어있구요~~








신나서 요런 사진도

찍어보고요~~





*****어메니티

어메니티는

샌달우드라고 적혀있는데

샌달우드는 향이름 아니던가요?

(잘모름..)

사실 리조트 공부를 할때

스파가 클라란스길래

클라란스 사랑하는 1인으로

김치국 많이 마셔줬는데..........

아니더라구요~

그래도 뭐 무난무난 향도 좋고 만족이에요~





들어가면

룸사용법 및 안내를 받아요.



**블라인드 사용하는방법,

문이 온전히 닫혀있지않으면

에어컨이 자동으로 꺼진다는 사실 등등ㅋㅋ



**돌고래인형은

선물인가했더니ㅋㅋㅋㅋㅋ

침대시트를 갈고 싶을때

침대위에 올려두는 용도래요.

**미니바에는


네스프레소 캡슐 여섯개

각종 티 여러개

페리에탄산수, 스프라이트, 콜라, 각종맥주

프링글스 너츠

양주미니어처

기억나는건 이렇게 인데요

이중 미니어처 양주빼고는 다 무료예요.

하루에 한번씩 새로 채워줍니다.






또하나 허니문 특전중하나

와인을 주시더라구요

저희는 술알못인지라

따지도 않고 그대로 놓고 왔더라뉸ㅠㅠ

사실, 이게 좀 아까워서 버틀러에게

너 가져다 먹으라고했는데

안받더라구요...?







준비해간 플라밍고 튜브예욬ㅋㅋ

오어어엄청 크죠?

처음 버틀러를 만나자마자

빅튜브를 가져왔다고 공기를 넣어달라고 했고

흔쾌히 아무문제없다 말만해라..하여

공기를 빵빵하게 장착하고 온 우리 튜브 ㅋㅋㅋ



***나중에 들은 이야기인데

튜브가 너무 커서 ㅋㅋ

일반 버기로 옮길수옶어서

큰버기로 옮겨 담고..

또 디구라리조트에는 저만한 크기의 튜브를 감당할 기계가 없어서

어놔더 아일랜드(파루마푸시)까지 가서

넣어왔다네요ㅋㅋㅋ



실물크기 처음영접하고도

당황스럽고 민망스러웠는뎈ㅋㅋ

게다가 저 말까지

들으니 얼마나 민망했눈짘ㅋㅋㅋㅋㅋㅋㅋ



아몰랑

민망함은 팁으로 갈음한다.

저녁시간이 다 되어가서


배가고픈관계로


휴다닥 짐정리와 샤워를 끝내고


새로생긴 중식당 이라는 리바이 레스토랑엘 갔어요

버기를 버기버기타구 도착한 리바이!



왜 때문에 ㅠㅠ

이 넓은 식당에 우리밖에 없죠..

왜 때문에

또 손님보다 직원이 많은 거죠..?

굉장히 부담스럽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황송하기도 하고

이런기분 처음 느껴봐서

뭐라해야하류ㅠㅠㅠㅠ


머 어쨌든 굉장히 나이스하고 카인들리한

중국인 직원의 도움으로

레스토랑에있는메뉴


전부 다~~~~~

시켰어요ㅎㅎ




사실ㅋㅋㅋㅋ

세트가 두 가지뿐이라ㅋㅋㅋ

A코스 B코스 사이좋게 하나씩☺️


메뉴판 사진을 찍으니

가져도 된다며

메뉴판을 주셨어요...?ㅎㅎ





아 진쟈 맛있어서

너무 행복했서요ㅠㅠㅠ

저 빵순이라

치즈타르트 이런거 나오면 완전 반칙인건데


치즈타르트 갓구워서

얼마나 따뜻한지 ㅠㅠㅠ


가리비 샐러드는

탱글탱글 상큼발랄ㅠㅠ


시킨 음료도 나오구요~



스프는.. 갈색 저거는 먹지마쉐요

중국인 웨이터도

한국분들은 다 입에 안 맞아 했다고

말해주더라고요.ㅠㅠ

하얀스프는 맛있게 먹었어요~





메인으로

관자요리

닭튀김

볶음면

볶음밥


요러케 나왔구


메인은 하나같이 다 맛있었어요!



직원이 얼마나 친절한지 ㅠㅠ

온니 우리테이블밖에 없어서

부담스러울 법도 싶은데

전혀 부담스럽지않고

굉장히 유쾌하게 말도 잘 건네주고,

입에맞는 음식 더 먹고싶으면 말해달라며

더 주겠다고까지 말해주고(감동)

ㅋㅋㅋㅋ


암튼 몹시 만족스러운 저녁이었어요.


요기까지 첫째날

몰디브신혼여행 이야기를 마치려고 합니다!

둘째날 이야기로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