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디브 신혼여행 - 더레지던스 몰디브 디구라

728x90
반응형

몰디브 신혼여행

더 레지던스 디구라 #1


국내선 경비행기 스피드보트

리얼 후기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







에어아시아와 함께한

긴 여정의 끝 말레공항에 도착합니다.


공항에 도착하면 나가는 곳을향해

사람들을 따라나가세요.

입국 수속을 하고, 공항을 나오면,



요러케 온갖 몰디브 리조트 직원들이

리조트 팻말을 들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더레지던스 몰디브 팻말을

향해서 고우고우




직원에게가면 이름을 이미 알고있어요. 

짐도 건네받아서 이동시켜주시고,

국내선 티케팅 및 수하물을 붙혀준답니다. 



국내선 티켓팅을 해준 후 

라운지로 안내를 받았고,

비행시간까지 라운지에서

간단한 음식을 먹으며 쉬었어요.



▼말레공항 라운지 ▼





말레공항 라운지에는

간단한 음식들이 많았는데,

맛은 없습니다.

먹을게 없어~~~~




에어아시아에서

잠 자느라,

기내식을 못 먹었는데

아.......

말레공항 라운지

먹을 음식이 하나 없으니

에어아시아 기내식 안먹은게

너무나 후회 되더라구요.


잠과 바꾼 기내식...

내 선택이니 누굴 탓하겠엉.




일단

이것저것

가지고 왔는데

음.....

왜 손이 안가는거죠..?

왜 보고만 있는거죠..?





네...

그렇습니다. 라운지 음식은 정말.

.

.

노맛이에요.ㅠㅠ


점수를 주자면.

.


3


2


1


0점이랄까?ㅜㅜ


간식을 챙겨 오시던가,

기내식을 든든히 드시면 될 것 같습니다.

여기 라운지에서는 와이파이만 냠냠 하자구요~!!


라운지에서 푸념을 하다보니,

국내선 비행기 시간이 되었고,

비행기를 만나러 가여~



아근데 소음이 아주 그냥

필퉈없이 들어와요. 


레알 시끄러운부분,..


그리고 비행기 시간이 2시라고

치면 탑승을 2시부터함.

ㅎㅎㅋㅋㅋㅋ
매우 당혹스러움을 감추느라 혼났네요.



드디어 비행기 만나러 나감~

하늘보고 기분좋아 졌어요😆





근데... 국내선 비행기 사이즈 실화입니까?


레알 우리 버스만해요.






어쨌든 탑승완료하고 출발해영~~

아주그냥 비행기소음 최고예요

예민하신분들은 귀마개

준비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몰디브준비물 #귀마개 #ㅋㅋㅋ





추가로 프로펠러 돌아가면서

비행기 떨리고 쿵캉쿵캉거려서

추락할까봐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안전한건지?

추락은 안했으니 미리 알고 계시고 놀라지 마세여 ㅎ ㅎ ㅎ

국내선 경비행기 창밖풍경이에요~

드디어 몰디브의 바다를 영접

동글동글 보이는 에메랄드 점들이

너무 신기하고 멋있더라구요



현대미술 크리스토의 포장작업을 연상하네요

아. 직업병 나오네요

ㅈㅅㅈㅅ




진짜..

너무 멋있지 않나요?

신혼여행 몰디브로

결정하셨다면

진짜 레알 현명한 선택인듯해여.







드디어 도착?

하나 싶었으나...

경유지 였어요.

저희는 다음역?에 내린다네요


#몰디브 국내선 경비행기


크기만 버스인 줄 알았는데.....


다음역이라니...??


홀리...마마..


그렇게 한군데를 경유하고~






드디어 길고 긴 비행의 끝.

도착해써요~~~




도착하면 역시 리조트 직원이 마중나와 있습니다.


팻말을 따라가면 되구요.

사전에 얼굴을 외우고 오는지?

알아서 이름을 부르며 다가오더라고요? 

ㅎㅎ 만-족


몰디브 파크하야트랑 레지던스 직원들만 보였는데

또 하나 만족스러웠던게 몹시 더운 날씨인데 

공항에서 보트선착장까지 이동하기위서

(사실 걸어서 이동해도 될? 엄청 가까운 거맄ㅋㅋ)

파크하야트는 버기로 마중을 나왔고

레지던스는 에어컨 빵빵나오는

버스로 데리러 왔다는 점ㅠㅠ

이런 작은 차이에서도 감동 흡족 만족ㅠㅠㅠㅠㅠ






아 우리 보트 엄청 간지 났는데

풀샷이 없네요 아쉬워라 ㅠㅠ

이때 손님은 저희 둘 밖에없었어요.

보트안에 직원은 네명...ㅎㅎㅎㅎ

이거이거 적자 아니냐며...





하.....

오렌지 쥬스로

리조트 출발을 자축합니다.


씬나 씬나




하...

곳곳에

섬세한 배려들.

.

.

하.... 심장이 꿍.....

왜자꾸..

.

.

.

'심장아 나대지마!!!!'





신기한 건 몰디브는 

행기 탈때도 그렇고 손 닦으라고 물수건을 줘요.

처음엔 이거 왜 주는거지 했는데,

이곳의 문화인것 같더라고요.

물수건을 집게로 집어서 건네는데

이것마져 고급지면 어떡하죠??ㅋㅋ


그리고 웰컴드링크?

오렌지쥬스를 줍니다.

더레지던스 몰디브는

사진속에 보이듯 모두 종이빨대를 사용해요~



​환경사랑에 앞장서는 더레지던스 몰디브 칭찬해요!




드디어!!!!!!!

몰디브 리조트

나의 보금자리

더레지던스 몰디브 디구라에 도착했습니다.


하...........


말레공항에서 내려서

국내선 경비행기를 타고

경유지를 거쳐

보트로 갈아타서

드디어 

드디어!!!!

.

.

꿈에 그리던

몰디브 더레지던스 디구라에 도착했어요!!!!


몰디브리조트까지

오는게 너무 길어서,

더레지던스몰디브 디구라 이야기는

다음편에서 찾아뵙겠습니다.


그럼 전 이만 뿅!

공감 버튼 눌러주시면 감사!


참, 몰디브신혼여행 관련 포스팅은

19' 몰디브 카테고리에 있으니 참고하세요!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