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떡집 인생떡 리얼후기 추천? 비추?

728x90
반응형

청년떡집 인생떡 후기

요즘 떡집 너무나 많지 않음?
특히나 인스타 보면, 퓨전떡들 너무 많음.
볼 때 마다 사먹고 싶고, 궁금함.
그 중에 하나가 #청년떡집 떡이었는데, 드디어 먹어본다.

청년떡집 후기 정말 많고, 맛있다는 글도 많아서 기대를 되게 많이 함.
J도 그 글들을 봤는지, 맛있게 먹으라면서 우리집으로 택배 슝 보내주심.
천사 J.

오후3시 이전, 입금하면 다음날 받아 볼 수 있다고 함.
냉동포장으로 손쉽게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음.

인생떡을 먹을지, 마약떡을 먹을지 너무나 고민 되었지만..
두개 다 먹기엔 조금 부담스러워서 인생떡을 골라봤다.
후기들을 많이 찾아봤는데, 마약떡 보다 인생떡이라는 분들이 조금 더 많은 것 같더라.


상자 너무나 심플하고, 요즘 인스타 감성 및 여심 자극에 충분 한 것.
그레이트~!

떡은 냉동보관하면 되고, 40g의 떡이 15개 들어있다.
그럼 현기증 나니까 빨리 뜯어볼까?

영롱자체.
인스타 갬성.
냉동으로 택배 받았고, 떡 상태도 좋았다.

이게 그 유명한 인생떡이란 말이냐?

ㅎㅎ

일단 3개를 꺼냈다.
상온에서 해동하는 것이 가장 좋다고 해서,
30~40분정도 꺼내놓은 듯.

나머지는 택배 받자마자 냉동실로 고고싱.

 

사진을 생각보다 너무 못찍었다.
팥 알갱이와 콩크림이 찹쌀떡 안에 들어있다.

찹쌀떡은 되게 쫀득쫀득했고,
팥알갱이와 콩크림 조화도 좋았다.

그러나 나의 인생떡이 될 수는 없는 것.
광고도 많은 것 같고......... 인스타 빨도 한 몫 한듯 하고................

특히나 어르신들 선물용이라면 비추 한표 드린다.

개인적으로 나는 인생떡 보다는 파주 영의정인절미가 더 맛있었다!
비주얼에 혹해 J가 보내준 청년떡집 인생떡은 청년떡집의 마지막 떡이 되지 않을까 싶다.
ㅋㅋㅋ

기대가 없었다면 더 맛있었을지도 모르겠다.
그러나 광고인지 진짜 맛있어서 인지, 나의 기대를 많이 올려주신 많은 분들덕에
인생떡 맛을 나도 보게 되는구나 !

아 맞다! 많은 분들은 찰떡아이스랑 비슷하다고 하시는데,
떡은 인생떡이 더 맛있고, 아이스크림은 찰떡아이스가 더 맛있다는 ㅋㅋ
But 가성비는 찰떡아이스 아닐까 싶다.

인생떡 15개입 한상자 14,900원 배송료(3,500원) 별도니 약 18,500원인데...
그럼 떡하나에 약 1,200원이라면.. 음~~~~~~

영의정인절미 승!
내동생은 압구정 공주떡 승!이라고 했당ㅋㅋ

ㅎㅎㅎㅎㅎㅎㅎㅎㅎ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