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산동맛집 청년다방 차돌떡볶이 후기

728x90
반응형

계산동 청년다방 드디어 가봤다.

친구들이 청년다방 처음 생겼을 때 부터 가보라며 노래를 불렀던 청년다방을 떡볶이 덕후 친구랑 다녀왔네요.
이미 청년다방은 유명할대로 유명한 떡볶이 맛집이죠.
친구들이 극찬했던 #차돌떡볶이 를 한번 먹어볼까요?

저희가 간 곳은 계산동에 위치한 청년다방입니다.
위치부터 고고싱.

계산홈플러스, 계양구청쪽 먹자골목에 위치해 있어요.
지도 참고하시면 쉽게 찾아가실 수 있어요.

ㅁㅇㄻㄹㅇㅁㄴㅇㄻㄴㅇㄹ

청년다방 매니아 친구가 알아서 주문을 합니다.
일단 세트에서 음료 대신 맥주로 변경이 되는지 여쭙고,
안된다고 하기에 단품으로 주문 들어 갑니다.

차돌떡볶이(14,500원) + 버터갈릭감자튀김(4,500원) + 크림생맥주(3,000원)
요렇게 시켜봤습니다.

차돌떡볶이, 맥주, 감튀가 나왔습니다.
中 사이즈라 생각보다 양은 많지 않네요.

친구가 청년다방은 줄떡볶이라,
한줄씩 가져가서 후루룩 후루룩 먹는 재미가 있다고 알려줬네요.
파채는 추가시 추가요금 붙고요~!

 

맥주랑 감튀랑 궁함이 아주 좋아요.
생각보다 감자튀김이 존맛이네요.

떡볶이보다 감튀를 더 맛있게 먹은 듯요.


사실 배는 불렀는데, 볶음밥 안먹으면 아쉽잖아요.
그래서 시켜봄.
날치알 볶음밥.
그냥 저냥 쏘쏘.

끼니때우기로는 좋았으나,
또 갈지는 의문임.

근데, 감튀는 종종 생각날 듯 함.

카페가려고 걷는데, 서브웨이가 보여서 여기갈껄 후회한 우리임.ㅋㅋ

??

ㅋㅋ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