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양구청 밥집 계절향기에서 알밥, 돈까스, 냉모밀, 알탕 냠냠

728x90
반응형

계산동맛집 계절향기 후기

계산동 세종병원 근처 식사하기 괜찮은 곳 추천 하러 왔습니다.
계양구청하고도 가까우니 계양구청 맛집 찾으시는 분들께서도 한번 가보시면 좋을 듯 싶어요.
언니들이랑 다녀왔는데, 양도 푸짐하고 맛도 괜찮아서 다음에 한번더 가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일단 위치부터 말씀드릴게요.

작전도서관, 세종병원 근처에 있습니다.
계산동사시는 분들은 쉽게 찾을 수 있고,
아닌 분들은 지도앱을 사용하시면 좋을 듯 싶습니다.

계산동 세종병원 맞은편 상가 2층에 있습니다.
눈에 잘 보이지 않아서, 지나칠 뻔 했네요.

언니들이 먼저 와서 기다리고 있어서 도착 하자마자, 후다닥 착석하고 바로 메뉴를 시켰습니다.
제일 늦게 도착한지라, 메뉴판 찍을 정신도 없었다는 것.

계절향기에서 우리가 주문한 것은 알밥, 냉모밀, 알탕, 새우튀김, 돈까스를 시켰습니다.

생각보다 되게 맛있었던 알밥.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가, 돌솥에 누른 밥과, 톡톡 터지는 알.
둘의 궁합이 아주 좋았고, 간도 적절해서 맛있었네요.

생각보다 괜찮았던 알탕.
알탕은 보통 동태탕 가게에서 먹는데, 좀 안어울리는 메뉴라고 생각 했으나
또 웃긴게 생각보다 맛있네요.

ㅋㅋㅋㅋㅋ

심지어 배도 별로 고프지 않았는데도 맛있었어요.


냉모밀.
양이 꽤 많아요.
저희는 대식가라, 와구와구 냠냠 하다보니 물론 다 먹었지만
보통의 여성분들이라면 사이드 메뉴를 굳이 안시키서도 괜찮을 듯 해요.

1인 1메뉴가 저스트랄까요?

ㅎㅎ



사이드로 시킨 돈까스와 새우튀김.
요것도 되게 맛있게 잘 먹었는데, 새우튀김은 안시켜도 될 듯 해요.
알밥이랑, 알탕에 하나씩 나오거든용..ㅎㅎ

존맛까지는 아니여도, 무난하게 먹기 좋은 계절향기였습니당.
계양구청 밥집, 작전서운동맛집 찾는 분들은 한번쯤 가보셔도 괜찮을 듯 해요.
단, 기대 마시고 끼니 때운다 생각하시면 좋을 듯요.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