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량진맛집 하정우곱창 포대포곱창 리얼후기

728x90
반응형

노량진맛집 포대포곱창 후기

노량진 이즈 가성비인데,

오늘포스팅은 그 공식하고는 좀 맞지 않는 곳임.

대신 존맛이니까 한번쯤은 꼭 가보시면 좋을 듯.

노량진 포대포곱창 위치.

동작구청쪽에 위치해 있으니

지도어플켜시고 가시면 좋을 듯.

골목에 있음.


곱창이 요 근래 댕겨서

검색해보니 노량진에 유명한 곱창집이 있었으니..

오감만족 갈 때 늘 사람 많던 그곳.

알고보니 하정우곱창집으로 유명했고,

이시언도 방문했던 그 곳.

그 외 연예인들도 온 듯하나 어제인데도 기억이 나지 않는..

몹쓸 기억력..


포대포곱창 골목라인

노량진 원탑 술집 골목일 듯.

오감만족은 가성비부분 레알 존맛탱이고,

포대포곱창도 그냥 개존맛이다.


포대포곱창 가격, 포대포곱창 메뉴

우리는 모듬구이 1판과 처음처럼 한병 주문.

추가주문이 안되니,

첫 주문시 넉넉하게 주문하면 좋을 듯.


하정우가 자주 가는 곱창집

노량진 포대포곱창.

요즘에는 바빠서 인지 안온다고 함.


기본찬 셋팅.

가볍게 곱창과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야채들과 생간, 천엽이 나왔다.

나는 생간을 못먹으니 패스,

천엽은 다른 곳 보다 맛있어서 소주안주로 모듬곱창 나오기전에

술안주로 아주 맛있게 먹음.



포대포곱창 천엽 아주 좋은 안주였다.

크크.


6시쯤 도착하니,

웨이팅 없이 착석 가능.

포대포곱창 웨이팅은 6시반 넘으면 생기는 듯 함.

가게가 협소해(테이블 6-7개) 많은 인원을 수용 할 수 없고,

대부분 술 손님이라, 언제 나갈지도 모르기 때문인 듯.


드디어 나왔다.

하정우곱창, 이시언곱창.

나도 먹어 본다.

포대포곱창은 숯불에 초벌되어 나오기 때문에

나오자 마자 먹어도 됨.

기호에 맞게 연탄불에 더 익혀 드시면 될 듯.

곱이 많지는 않지만,

숯불에 구워 잡내 없어 맛있었다.

어떤분들은 곱창에 기름제거가 되지 않아서

별로였다는 말도 있는데, 나는 넘나 맛있게 먹었음.

곱창보다 느끼한 대창을 좋아하는 나인데,

포대포곱창은 소막창, 소곱창이 짱이더라.

파절이랑 같이먹으면 이 날의 고주망태는 바로 나야나 ㅎ



여기 된장찌개가 또 오지게 맛있음.

멸치육수를 베이스로 한 된장찌개인데,

와 시골맛, 엄마가 해주는 된장국 맛이다.

아, 된장찌개보단 된장국에 가까움.

공기밥 시켜서 밥말아 먹으면 꿀맛탱.



목요일 이니까, 소주 한병 나눠마시고 기분좋게 디저트 먹자했는데

곱창에 소주 반병 무엇? 한병더 시켜본다.ㅋㅋ


솔직히 한병 더 시켜서 먹고 싶었는데,

J가 나를 자제시킴.

한병 더 먹었으면 오늘의 나는 없었겠지.

감사.

된장찌개에 꼭 밥말아 드셈.

진짜 취향저격 당함.

ㅠㅠ

사진속에 걸어둔 나의 병뚜껑이

다음 방문시에도 있다면

그때는 소주 3병 먹기로 약속함.


간만에 곱창 제대로 맛나게 먹고 나옴.

돌판에 구워먹는 곱창과는 또 다른 포대포곱창.

담백하니, 진짜 술 안주로 제대로다.

오늘부터 나의 인생곱창은 포대포곱창이라는!ㅎㅎ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