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맛집 : 베트남음식 전문점 "마담란" 강추!

728x90
반응형

다낭맛집 마담란(Madame LAN) 후기

다낭 여행 중, 현지음식점 중 가장 맛있었던 곳을 꼽으라면
고민도 없이 마담란이라고 말 할 것이다.
뭐,, 그정도로 맛있었단 뜻.

베트남 물가도 저렴해서, 어찌 이가격에 이런음식을 먹지? 라는 생각까지 들었음.

여튼, 위치부터 고고싱.



구글맵 저장해서 가시면 좋음!
다낭시내 일정 있을때 저녁으로 가면 좋을듯.

낮에는 가보지 않아서 모르겠지만,
저녁에 가보니 운치 있고 좋았다.
날씨가 선선해서 야외석으로 잡았더니,,

모기가 웬말이냐. 무방비 상태로 당했다.


마담란 갈 계획 있으면 메뉴판 먼저 보시고 가세요.
<마담란가격, 마담란메뉴> 2018.12.2일 기준가격

우리는 타이거크리스탈 맥주 2병
모닝글로리 1 (325번)
새우+돼지고기 스프링롤(476번)
계란밥(421.01번)
분짜

요래요래 시켜봄ㅋㅋㅋㅋ

타이거 크리스탈 병맥.
베트남은 맥주를 시키면 얼음이 든 잔을 같이 준다.
얼음잔은 됐공...
우리는 그냥 병채 마신다 ㅋㅋㅋ

#상남자의길#상여자의길#우리의길

분짜가 나왔다.
고수는 말하지 않아도 따로 주니 걱정 놉!

#마담란#존맛#두번추천

진짜 깔끔하니 완전 맛있었다...!

물론 우리가 넘 허기져 그렇게 느낄 수도 있었겠지만...
진짜 다낭에서 먹은 분짜 중 젤 최고!

물론,,, 분짜는 다낭여행 중 두번밖에 안먹었다는게 함정...ㅎㅎㅎ


마담란에서 제대로 고수를 즐겨본다.
민트도 중간중간 껴있어서..
하..... 상쾌해 ㅎㅎㅎㅎㅎㅎ


계란밥은 말해 뭐하겠음..;;
그냥 존맛..
#다낭존맛#마담란


음식이 한번에 나오면,, 참 좋으련만...



모닝글로리가 나왔다.
모닝글로리도 존맛탱.
그러나 개인적으로 모닝글로리는 바빌론스테이크 모닝글로리가 심심하니 더 맛있었음.

마담란 모닝글로리는 좀 짭쪼름 하니...
계란밥에 비벼먹으면 베리베리 굿 초이스~!~!~!~!


#모닝글로리맛있게먹는법
계란밥을 시켜서 비벼먹는다.
ㅋㅋㅋㅋㅋㅋ

정답!


이것도 꼭 시켜드셈.
새우+돼지고기 스프링롤인데
사우전드레싱에 찍어먹음 존맛탱이...ㅎ.ㅎ
피쉬소스랑 어울릴 것 같아서 피시소스랑도 먹어봤는데,
그냥 제공되는 소스로 드셈.

다낭에서도 우리의 설거지는 멈추지 않았다.
다낭의 마지막 만찬의 마무리는 매우 아름다웠다고 한다...
다낭가는 지인들에게 한 곳만 추천 할 수 있다면,
고민도 없이 나는 "마담란" 추천이다.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