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맛집 : 안방비치 덱하우스( The Deck House) 맛과 뷰 최고

728x90
반응형

안방비치맛집 덱하우스(the deck house)후기

다낭여행을 계획 중이며, 뷰 좋은 곳에서 식사 하고픈 분들에게 추천 드리는 덱하우스 포스팅 시작.
다낭 안방비치에 많은 식당들이 있는데, 그 중 우리가 다녀온 곳은 덱 하우스다.
식사도 되고, 음료만 먹어도 되는 그런 곳.
바닷가에 있는 식당이니, 바다 뷰 좋은 곳으로 고르시면 좋을 듯.

우리는 11월말~12월초 여행이라, 예약하지 않아도 뷰가 좋은 자리에서 식사하는게 가능하였지만,
다낭 성수기 일때에는 예약 필수라고 한다.


<덱하우스  예약하는 방법>
덱하우스 메일 : anbangthedeckhouse@gmail.com
메일로 원하는 날짜, 시간, 인원을 보내 가능여부를 물으면 답장이 옴.

<덱하우스 위치>

구글맵 참고하셔서 가면 좋음.
안방비치까지는 그랩 혹은 택시를 이용하시면 됨.

우리는 나만리트리트 리조트에서 2박을 했는데,
혹시 나만리트리트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나만리조트 무료 셔틀버스를 이용해도 좋음.

2018.12.1. 다낭날씨.
12월다낭날씨 비 많이오고, 춥다고 들었는데 딱좋았다.
움직이면 덥고, 저녁에 약간 서늘한?
스콜성으로 비가 오긴 하지만, 하루종일 오는 것도 아니었고
나는 정말 만족스러웠던 날씨였음.

11월말 12월초 다낭날씨 궁금하신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듯.

안방비치 덱하우스를 들어갔다.
2층이 뷰가 좋다고하여, 2층에 착석!



늘 식당가면 맥주를 시키곤 했는데, 지금은 콜라와 커피가 마시고 싶어요.
코카콜라 캔, 병 수집하는 친구가 있는데, 가져다 줄 걸 그랬나?
ㅎㅎ

반쎄오, 해산물볶음밥, 스프링롤, 음료2잔을 시켰음.



전날 저녁으로 먹었던 반쎄오를 다음날 낮에도 먹게 되다니 ㅋㅋㅋ
다낭반쎄오는 안방비치 덱하우스도 맛있고, 호이안 베일웰도 괜찮습니다 ㅋㅋ


스프링롤은 4pcs ~~ 2개씩 먹으면 좋을듯.


우리가 주문한게 다 나왔어욤!
크.....

별기대 없었는데 비주얼 좋고! 맛도 좋았음.

뷰는 말해 뭐하리.


고슬고슬 해물 볶음밥
다낭에서 처음 먹는 밥ㅋㅋ
괜히 반가움ㅋㅋ


안방비치 덱하우스 스프링롤 ㅋㅋ
칠리소스 콕ㅋㅋ

반쎄오는 베일웰에서
먹는법을 배워 왔지요 ㅋㅋ
베일웰 아니었으면 어찌 먹었을까...ㅎㅎㅎㅎ

아늑아늑;;


안방비치 뷰!

덱하우스 뷰!

끝내주죠?>?

12월초인데도 불구하고, 날씨가 좋아서인지 몇몇 서양인들이 서핑을 즐기고 있었다는 ㅋㅋ

안방비치 가시면 식사는 덱하우스 추천드림.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