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립어드바이저도 인정한 호이안맛집 포슈아 다녀왔어요

728x90
반응형

호이안맛집 포슈아 후기

호이안 가성비 끝판왕 맛집을 하나 꼽자면, 포슈아(Pho Xua)아닐까 싶다.
쌀국수, 분짜 하나씩 먹어도 100.000동(한화 5,000원)이면 해결 가능!
포슈아 가기 전, 안방비치 덱하우스에서 거하게 식사를 하고 온 지라.
우리는 간단하게 분짜, 쌀국수 한그릇씩 하고 왔다.

일단 위치부터 ㄱ ㄱ
 

호이안 올드타운 가는 길에 있기 때문에,
#호이안맛집#올드타운맛집 이라고 소개하고 싶다.

낮에 온 포슈아.
트립어드바이저에서도 소개된 맛집임.
다낭 여행 4박 6일동안 먹었던 쌀국수 중 
정말 제일 맛있었던 쌀국수였다.

배가 불렀음에도 불구하고, 이정도였다면....
진짜 최고 였음.

내가 원하는 깔끔한 맛의 쌀국수랄까?

여튼, 포슈아 들어가보자.


호이안맛집 포슈아 영업시간: 8am ~21:30pm
호이안은 낮보다 밤이 더 아름다운 곳이니,
저녁식사 하실 계획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듯.


주문한 분짜와 쌀국수.
배불러서 2개밖에 안시켰는데,
진짜 배고팠으면 메뉴 많이 먹어 봤을 듯...ㅠㅠㅠ 아까비.

쌀국수 고기도 부드러웠고,
그냥 깔끔해서 존맛탱이었심....

다낭 여행 6일간 먹었던 쌀국수 중 내 입맛에는
개인적으로 가장 잘 맞는 최고의 쌀국수였음....

게다가 가격도 혜자돋는 450.000동...이랄까...? ㅜㅜ

다낭에 자리잡고 살고 싶다는 생각이 잠시 든 순간이었음.ㅋㅋㅋ

다낭에서 먹은 첫 분짜인데,
분짜는 개인적으로 다낭시내에 있는 마담란이 더 맛있었다. ㅎㅎ

그치만 포슈아 분짜도 진짜 핵존맛임.

1시간전에 안방비치에서 폭풍흡입하고 온지라,
두개에 라루 맥주 나눠마셨는데....

진짜 1시간전 식사하고 온 거 맞냐? 싶을정도로
설거지 하심ㅋㅋㅋㅋㅋ

설거지 디씨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해보면서
글을 마무리 짓는다....

호이안 가시면, 포슈아 꼭가셈.

우리는 첫날 베일웰 포슈아 고민했는데,
둘다 가서 후회는 없지만ㅋㅋㅋ
솔까 둘중에 한곳만 가야한다면 포슈아에서 반쎄오를 시키겟음ㅋㅋㅋㅋ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