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시내 가성비 호텔추천 : 사티야(satya hotel)호텔

728x90
반응형

다낭여행 #1 다낭시내 사티야호텔 후기

18.11.27~ 4박6일 다낭여행 계획을 잡아놨다.
2박은 다낭시내에서, 그리고 나머지 2박은 리조트에서 묵기로 결정쓰!
다낭시내에는 많은 호텔들이 있다.
가격도 대체로 5-6만원선으로 가성비 훌륭했다.
일단 숙소 결정에 우선순위로 생각한 것은
청결도, 그리고 위치였다.

친구는 브리리언트를 추천했지만,
우리는 브릴리언트 옆인 사티야(사트야)로 결정!

위치는 둘다 너무 좋았고,
사티야가 지어진지 1년정도밖에 안되었다는 글을 보고 더 좋겠다 싶었다.
가격도 다낭 사트야가 브릴리언트 보다 저렴함.

여튼, 다낭시내 #satyahotel 가성비 짱!
두번, 세번 추천드림.


제주항공 인천발 21:20 뱅기 탑승하고
다낭에 0:30분쯤 도착함ㅋㅋ
다낭공항에서 환전을 하고.
출국심사하고 공항 밖으로 나오면 바로 있음.
30불 환전함! (환전은 한시장이 잘 쳐주니까 조금만 하기로 ㅎㅎ)

그랩타고 사티야로 고고싱!

사티야호텔 리셉션 24시 직원 상주 중 ㅋㅋ

*다낭공항에서 다낭시내 가는법
공항도착하면 꼭 그랩 이용하세요.
택시기사들 와서 작업 거시는데, 2배 이상 받는다고 생각하시면 됨.
공항세 100.000동 더 줘도 다낭시내까지 그랩 부르면 5천원도 안나옴.

사티야 호텔 체크인을 하고
높은층 달라고 요청사항에 메모해 두니
높은층 주셨음. ㄳㄳ
샤워부스가 유리로 되어있어서, 사람 실루엣이 보임ㅋㅋㅋㅋㅋㅋ
살색덩어리가 왔다리 갔다리ㅋㅋ
자세히 보이지 않으니, 크게 신경은 안썼음.


+ 사트야 7층썼고, 물 수압 개 좋았음. 이건 진짜 칭찬함.
웰컴후르츠 제공, 무료제공 생수 수돗물 맛 오짐..;;
근데 위치랑, 가격, 그리고 수압이 넘 좋아서 완전 만족스러웠음.



체크인을 했으면, 무조건 컵라면에 맥주 한잔 마셔야지
숙면 취할 수 있음.

ㅇㅈ? ㅇㅇㅈ!


다낭시내 24시간 슈퍼마켓.
한시장 주변에 24시 마트있음.
케이마트를 알아놓고 가던 중,
A-마트가 보여서 에이마트 감.

가격은 롯데마트 1.5배 정도임.
그러나 자기전에 맥주랑 컵라면은 필수 아니겠음?
비싸봤자 롯데마트보다 비싼거지, 베트남 물가 아시다시피 매우매우 저렴함ㅋㅋ

아래 구글맵 참고하셔서 가시면 개꿀임ㅋㅋ

<케이마트 위치>

<에이마트 위치>



포띠뽀랑 맥주를 사왔음.
인천공항에서 출발하시면
무조건 sm면세점에서 컵라면 받아야 하지 않겠음?
원래 육개장으로 알고 있었는데 진라면으로 바꼈더라 ㅋㅋ
해외에서 먹는 컵라면은 진짜........

하...... 고향의 맛이햐..

포띠뽀는 한국의 절반가격밖에 안댐ㅋㅋ
개꿀~!


건더기 실한것 보소.. 후덜덜
다낭 롯데마트 기준으로 1개당 천원정도 하는 것 같았음.
울나라 gs에서는 1900원인가 하던뎁 ㅋㅋ


크.. 퀄리티 실한 인스턴트 쌀국수 컵라면 ㅋㅋ
그러나 나에게 컵라면쌀국수는 이때가 처음이자 마지막이었다.
아침조식마자 두그릇씩 때리고~!
나가서 사먹다보니까 인스턴트 컵라면은 성에 안차~~ ㅜㅜ


다낭 사트야 조식 퀄리티
진짜 가성비 훌륭하다는 말 밖에.
존맛은 아니지만, 평타는 친다.
쌀국수에 숙주를 안넣었는데, 쌀국수에는 숙주를 넣어야 제맛~!

라임도 풍덩~


오기전 검색해보니,
사티야는 쓰어다커피 맛집이라고 하던데,
쓰어다는 하이랜드가 존맛임.

쓰어다 커피를 제대로 느끼고 싶다면~?
하이랜드커피로 고고싱~~~~!!!!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