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맛집 피자포피스(Pizza 4P's) 후기

728x90
반응형

다낭맛집 피자포피스(pizza 4ps) 후기

다낭시내 존맛탱이 피자 맛집을 소개해드리겠음.
피자포피스는 베트남 하노이 다낭등에 체인점을 가지고 있는 피자 전문점인데...
결론부터 말하자면, 다낭 여행 가시면 피자4ps는 걍 필수코스로 넣으셈.
왜냐면 그냥 존맛임.
게다가 호불호도 없을 메뉴고..........
가격도 한국에 비해 합리적임ㅋㅋㅋ(물론 베트남 물가 생각하면 비싼편ㅋㅋ)

다낭시내에서 가까운 편이니
구글지도를 참고해서 가시면 좋을 듯.!

다낭 피자포피스 외관은 되게 다낭과 이질감이 느껴졌음.
다낭의 나름 고급 레스토랑 같다고 해야 되나?ㅋㅋ
여튼 pizza 4p's를 찾았다면 들어가셈.


피자포피스는 좋은게, 아이패드로 주문이 가능함.
게다가 메뉴 한국어 지원도 됨.
개이득 ㅇㅈ? ㅇㅇㅈ!

피자포피스 시그니쳐 메뉴인
부라타 파마햄 피자, 4 치즈피자 하프앤하프로 시킴.
+ 맥주3병 
요래해서 약 25,000원 정도 나왔다면 게임 끝?ㅎ


맥주도 한병에 약 1500원으로 매우 리즈너블 자체임!
사이공스페셜 맥주보다 개인적으로 타이거맥주가 깔끔했다.
베트남에 왔으면 베트남 맥주를 마셔야되는데,
싱가폴 타이거 맥주가 제일 입맛에 맞았음ㅋㅋㅋㅋ;;;(매우 tmi 오지는 부분?)

안그래도 화덕피자 넘 먹고 싶었는데,
다낭에서 화덕피자라니.....
크...항... 쬬아쬬아


드디어 나왔다.
부라타치즈가 얹어진 부라타 파마 햄 피자!!
그리고 고르곤졸라 피자.

크.........
부라타 치즈는 추가해서 덩어리로 받음.
왜냐면,, 이건 인스타 업로그 각이니까.

클릭해서 보센ㅋㅋㅋ
요즘 인스타 감성 저격?ㅎㅎㅋㅋㅋ
다낭가기전에 이 영상보고 간지라 부리타 추가를 했는데,
진짜 신의한수였음.
*단, 조금 짤 수 있다는 점~~!!

부리타 치즈를 요렇게 얹어서 먹자.
짭쪼름했지만, 맥주랑 먹으면
레알 맥주도둑ㅋㅋㅋㅋㅋㅋㅋ

고르곤졸라 피자는 이미 다들 아는 맛이니까
굳이 설명하면 내 입만 아픈격.
실패할 가능성 1도 없는게 고르곤졸라 피자 아니겠음?

꿀에 찍어먹으면 꿀맛 보장이랄까?

크항항ㅋㅋ


피자포피스 두번 먹고 싶었는데,
시간이 없어서 한번 먹고온게
"내..두고두고 한이 되오..."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