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 이치란 본점에서 냠냠

728x90
반응형

후쿠오카 이치란 본점에서 라멘을~

후쿠오카 여행 중 또 의도치 않게,,, 라멘을 두번이나 먹게 되었다.
한번은 지금 포스팅하는 이치란 본점
그리고 다른 하나는 유후인에서 먹은 단보 라멘. 
유후인 단보는 큐슈지역 라멘 대회 1등인 곳이라고 하여 방문.

여튼, 사족 각설하고 이치란 본점 후기 ㄱㄱ

위치부터.

버스정류장이 근처에 있어서,
버스타고 이동하시면 좋을 듯.

나는 돈키호테 갈 일이 있어서 겸사겸사 다녀옴.

이치란 본점 영업시간 24시간이라 하여, 아침식사 겸 다녀옴.
8시 반쯤 도착했는데도 불구하고, 24시 영업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꽤 많았다.
게다가 다 한국인 같은건 기분탓이 아니라 팩트임ㅋㅋㅋㅋㅋㅋ

크....
사진상으로 낮과 밤이 공존하는 것 같음.
오른편은 나카스강 야경 사진인듯.

ㅋㅋㅋ

이치란본점 분주한 직원분들.
엄마랑 같이 갔지만, 돼지 육수가 느끼해 싫다고 하셔서 혼자 먹기로 함..ㅠㅠ

<이치란라멘가격, 이치란본점메뉴>

일단, 돈코츠라멘 1 + 반숙달걀 1 + 공기밥

이렇게 시켜봄.

후쿠오카는 어딜가나 한국어 메뉴판이 있음ㅋㅋㅋ
주문용지에 기호에 맞게 작성하여 제출하면 됨.

기본 + 마늘 1쪽 +실파 +차슈+ 비밀소스 3 + 면 기본

반숙계란~-~

넘 좋음..ㅠ

후쿠오카 2번의 여행 모두 이치란라멘과 함께했다..
처음 먹었을 때의 감동은 없었지만,
라멘 매니아라면 한번 가보시면 좋을 듯.

but ㅋㅋㅋ 갠적으로 신신라멘이 더 맛있는 듯.


비밀소스를 섞어주면 국물이 빨갛게 변함ㅋㅋ

밥도 말아먹자 ㅋㅋ
밥까지 먹으니까 레알 든든.

엄마는 라멘에 밥 말아먹는 나를 보며,,
또 한번 놀라셨다...

생각 이상의 딸이라며...^-^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