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편의점 먹거리 정리!! 이것만 먹고와도 성공

728x90
반응형

후쿠오카 여행 "편의점 편"


후쿠오카 이꼬르~ 먹방성지
인정하고 박수치고 갑시다 ㅋㅋ

짝짝짝!


오사카1번, 후쿠오카2번 다녀왔지만,
편의점을 제대로 다녀온 적은 없었음.

왜냐하면... ?음 ... 굳이 편의점을 안가도 일본에는 맛있는게 넘흐나 많기에...
굳이,, 우리가 편의점을 가야 할 이유좀..? 이런 마인드였다고 할까..?

그런데! 이번에 편의점 먹거리를 먹어보고 마음이 바뀜!

명불허전 호로요이!
솔직히 호로요이는 복숭아맛이 최고다.
사진에는 없지만 물처럼 마신 이로하스 복숭아물도 진짜 최고다..

일본에서 생수 마신다면 바보~~
호로요이와 이로하스 복숭아맛을 드셈.
진짜 천국


세븐일레븐타마고샌드!
와우 ㅋㅋ 언빌리버블!
우리는 로손타마고샌드와 세븐일레븐타마고샌드를 먹어봤다.
로손, 세븐일레븐 계란샌드위치를 먹어본 결과
와따시는 세븐일레븐 표 타마고룰
마이 영거시스터는 로손타마고샌드를~~

결론은 둘다 맛있고,
입맛은 주관적이라는 걸 보여줌.

내가 느끼기에는 세븐일레븐이 좀 더 짰음.
때문에, 짠 음식이 싫다 하시면 로손으로 가손~


호로요이 타마고샌드 조합 좋았구요.
칭찬합니다 (짝짝짝)

일본편의점 필수 먹거리에 드는 로손 모찌롤
둘째날, 유후인 램프 노 야도 에서 묵었는데
바로 앞에 로손편의점이 있어서 숙소 올때마다 빈손으로 올 수가 없었다...ㅜㅜ

로손모찌롤은
빵이 모찌식감이라 쫀득쫀득 맛있다.
일본에 온다면, 한번쯤 먹기 좋은?
크크.


이걸 개강추 하고 싶음.!

세븐일레븐 오므라이스!!!!!!

한화로 5000원정도 하는데,,, 진짜 레알 존맛탱. 개 꿀맛이다.
전자렌지에 데워 먹는데.. 오 지져스.......
다음날 또 생각나더라................ㅠㅠㅠ

소스도 좋았고, 계란도 부드럽고!

세븐일레븐오므라이스 두번추천!

후쿠오카 세븐일레븐 라떼
후쿠오카 가기전에 후쿠오카카페를 검색해보니,
세븐일레븐라떼가 진짜 고소하다고 하길래
먹어봤는데, 진짜 고소하더라...
일본우유는 우리나라 우유보다 더 고소하고 맛있어서 그런가봉.

우유푸딩.
구냥그랬던...
이거는 별로 추천하고 싶지는 않은~

로손계란샌드위치!
세븐일레븐계란샌드위치가 좀 더 밀크하고 짭쪼름했다.
동생은 로손이 더 맛있다고 했으나, 나는 세븐일레븐~!

아 맞다!
세븐일레븐 타마고샌드보다 로손타마고샌드가 조금 더 저렴하다.
ㅋㅋ크크크.

세븐일레븐 명란마요빵

갠적으로 이빵 진짜 조낸 맛있었다.
레알,, 성심당 명란바게뜨 느낌도 나면서도,,,
아 그냥 맛있음..!!!!!

로손의 개꿀맛 아이템은 로손카츠샌드!
가격은 한화 4,000원 정도인데.
퀄리티 개 지렸구요....
맛은 오졌구요...
샌드위치 전문점들 씹어바를수있는 맛이랄까..?

프리미엄샌드위치 답게...
퀄리티 죽인다..게다가 와사비가 첨가되어있어서
느끼함까지 잡아줌..

진짜 대박 맛있다.

이 포스팅에서 가장 추천드리고 싶은 메뉴는?ㅋㅋㅋ

카츠샌드, 오므라이스, 이로하스 복숭아물, 타마고샌드!!

아 그냥 우유푸딩 빼고 다 추천이다.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