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타고니아맥주 : Patagonia Long Root Ale beer

728x90
반응형

후쿠오카 여행 중 구입한 파타고니아 맥주!

요즘 캠핑을 다니고 있어서, 파타고니아는 내 관심 브랜드 중 하나다.
후쿠오카 가기전, 검색해보니 텐진쪽에 파타고니아 매장이 있고,
그 매장에서는 국내에서 구입하기 어려운, 파타고니아 유기농 맥주를 판매한다는 정보를 입수하여,
마지막날 파타고니아 매장가서 게레게레겟!

구글지도 어플이 열일하는, 일본여행이다.
후쿠오카 여행 필수앱 - 구글맵ㅋㅋㅋㅋ진짜 핵강추

위 구글지도 참고하셔서 찾아가면 좋으실 듯!

텐진 파타고니아 매장에 도착하였다.
비가 많이와서 사진이 많지않음을... 양해부탁.


맥주구입 후 파타고니아 스티커를 얻었당.

키키.... 파타고니아 로고 밑에 후쿠오카 재팬~!ㅋㅋㅋ

파타고니아에일 구입가격은 1캔에 700엔(소비세 포함) 준 것 같다.


파타고니아는 의류업체로 알려져 있는데, 왠 맥주? 라며 의하해 할 수 있다.
2016년 10월에 파타고니아는 Long Root Ale 맥주를 출시했다.
롱 루트 에일은 다년생 밀인 컨자(kernza)로 만든 맥주다.

이 맥주가 국내에는 판매 되지 않는다는게 조금은 아쉽다.
많은 캠퍼들이 아주 많이 아쉬워 할 듯.


파타고니아 맥주 : 알콜 5.5% 473ml

파타고니아캔맥주 캠핑갬성 충전에 이만한게 없을 듯.

크.... 백패킹가서 요거 한캔이면... ^^

크..


도마치계곡에서 한 컷.

1박 할 생각으로 왔다가, 당일치기로 급 변경해서 맛은 보지 못했다......ㅠㅠ

조만간 포스팅 리포스팅 할 예정ㅋㅋㅋㅋㅋㅋ


후쿠오카 파타고니아 가시는 분들은 구입하는 거 추천드림!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