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 공항 면세점 요건 꼭 사자!!

728x90
반응형

후쿠오카공항 면세점에서 구입한
도쿄밀크치즈팩토리 후기


일본의 유제품은, 우리나라보다 조금 더 진하고 맛있는 것 같다.
기분탓인지는 모르겠으나,
나의 눈을 사로잡은 건 도쿄밀크치즈팩토리 치즈쿠키들 이었다.

후쿠오카공항 면세점에서 첫번째 충격받았던 것은..
플리츠플리즈 스카프가
한큐백화점 보다 저렴했다는 점.
한큐 5%쿠폰 및 택스리펀 가보다 한화기준 약 만원정도 저렴했다는 점....
게다가 색상도 더 많았다는 점.....

시간을 돌릴 수만 있다면!
다시 한큐백화점에서 플리츠플리즈 스카프를 샀던 그 순간으로 돌아가고 싶은 마음 뿐이야~!

이미 샀으니.... 빅마마가 부릅니다... 체념......


사족은 각설하고!

후쿠오카공항 면세점에서 그냥가기 매우 아쉽지 않겠음?
집에서 가족들이 기다리고, 출근해서 사무실 빈손으로 가기에는 좀 뻘쭘하고.
그럴 땐, 다들 아시는 로이스 초콜렛을 사가지고 가시랏!

이미 아는사람들은 다 아는 사실 하나.
가격이 졸라 쌈. 한국의 반 값.

때문에, 와따시 5개 삼!ㅋㅋㅋㅋㅋ
로이스생초콜릿 2개(선물용)
로이스감자칩 3개(내 간식용)
그리고 보냉팩1 

4,000엔 조금 넘게 나온듯?

한국에서 샀으면,,,,,? 가정 할 필요도 없이 살 일도 없다.


집에서 감자칩 먹을 때마다 드는 생각 1.

아 10개 사올걸....

로이스 화이트초코 감자칩 진짜 레알 JMT ㅋㅋ 진짜 세상 JMT.



도쿄밀크치즈팩토리

동생의 강력 추천으로 구입한 도쿄밀크치즈팩토리 치즈쿠키는
후쿠오카공항 면세점에서 구입하면 한국의 반값이라는 것!
치즈 덕후라면 무조건 그냥 집어 들자!

로이스도 반 값이라며,,? 이것도 반 값이야?
어~ 반 값. 그냥 집어 들어.



http://tokyomilkcheese.kr/ <- 여기 도쿄밀크팩토리 한국공홈.
접속해보면 쿠키 10p 가격 15,000원 판매중.
도쿄밀크팩토리 가로수길 본점있고,
몇 몇 백화점 식품관에 입점되어 있음.

위에 사진에서 확인 가능하듯,
후쿠오카공항면세점에서 구입하면 850엔

크크크크크크크.

정확히 반 값은 아니지만, 거진 반 값 아니겠음?


그래서 2개를 샀다.
왜냐? 동생이 치즈쿠키 덕후임.

가장 인기 많은 건.
허니&고르곤졸라 쿠키라고 했음.

그래서 이거하나 겟.

그리고 솔트&까망베르는 왠지모르게 끌렸음.


캐러멜솔트 마카롱이 처럼 솔트가 들어가면 맛없기 힘들거야........


많은 분들이 아메리카노와 많이드시는 도쿄밀크팩토리 쿠키

자~ 나도 먹어봅니다.ㅋㅋㅋ

허니&고르곤졸라 치즈 쿠키부터!ㅋㅋㅋ
치즈두께 그레잇 ㅋㅋㅋ
차갑게 먹어서 그런가.
치즈의 진함은 별로 느껴지지 않는다...........ㅠㅠㅠ

그런데 맛있음..

뒷 맛이 고르곤졸라의 구린내가 살짝 있음.

그러나 고르곤졸라의 그 역한 구린내를 좋아하신다면,, 별로 추천하고 싶지는 않음.

아주 살짝 있기에~

솔트& 까망베르 치즈쿠키 냠냠.

이것또한 치즈치즈함을 기대하시면 좀 실망..

그러나 맛있음..;

이거 뭐라해야 될까.....

등신 같지만 왠지 멋있어...

라고 해야 될까?


음음음..

면세가에 구입해서 먹어보는건 추천.
굳이 한국 매장에서 사먹는다면 고민해도 좋을?


그나저나, 후쿠오카 돈키호테가면 위 사진의 오징어 꼭 사셈.
졸라 편하고, 오맥하기 졸라 좋음ㅋㅋㅋㅋㅋㅋㅋㅋ

냠냠 쳡쳡

짭쪼름하니 이게 대박이구나~~~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