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후인맛집 이나카안에서 점심을!

728x90
반응형

후쿠오카 여행 2일차!


산큐패스를 구입한지라,
한국에서 출발전 후쿠오카에서 유후인가는 버스를 예매해 놓았다.

유후인 가시면 산큐패스 구입을 적극 추천드리며,
산큐패스 구입은 최소 여행 일주일 전에 가격비교해보고 구입하면 좋을 듯.
나는 우리가가격을만든다에서 산큐패스 3일권 45,000원 약간 안주고 구입한 듯. (ㅋㅋ자랑)


여튼, 사족은 각설하고!
하카타버스터미널에서 유후인 가는 버스를 타고 유후인에 도착했다.
하카타에서 10시 40분쯤 출발하여 유후인에 1시반 쯤 도착한 것 같음....
7월 말에 간지라 가물가물

배가고파서 어디를 갈까 고민 끝에...
이나카안으로 결정!

이나카안은 유후인의 우동 전문점으로,
검색해보니 소바나 튀김도 유명한 듯 하다.


이나카안 위치부터

여행시 구글맵 필수!
유후인버스터미널에서 도보 10분 -15분거리에 위치 해 있음!
구글맵 있으면 찾기 매우 쉬우니 참고하시면 좋을 듯.


요러한 가게를 발견했다면
유후인맛집 이나카안 찾으신거!

식사 후 찍은 사진이라,
솔드아웃이라고 써져있다.

유후인 이나카안 영업시간은 11시 오픈 오후 3시 마감이라고 한다.
라스트오더 2시 30분이니까 참고하시면 좋을 듯.

유후인 상점들은 어디를 가나 일찍 문 닫는듯....
유노츠보 거리 6시 약간 넘어서 가니까 문 연 상점이 한 곳도 없었음....ㅠㅠ

유후인이나카안 가격 / 유후인이나카안 메뉴

한국인이 많이 오는 식당이라, 한국어 메뉴가 있다.
가격대 또한 매우 합리적인 수준임.

튀김특선(우동) 1
자루특선(소바) 1
유부초밥 1
아사히 병맥주 1

요렇게 주문하였다.

오픈형 키친!
주문 후 바로 조리 들어간다.



정수기, 그리고 손씻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시원했던 아사히병맥!
잔을 차갑게 보관하여, 더더욱 시원했음.

7월말에 간지라 엄청 더웠는데,
맥주가 없었더라면.. 상상도 하기 힘듦.


유후인 이나카안에는 일본인보다 한국인이 더 많았다.
메뉴는 대충 우리가 시킨거와 비슷했다.

이나카안 유부초밥.
정말 이렇게 큰 유부초밥은 처음임.......
나중에는 배가 너무 불러서, 억지로 먹음. ;-;

정식을 시킨다면 굳이 유부초밥은 안시켜도 되는 듯.
우엉밥이 충분히 맛있고, 양이 넉넉함.


\

우엉튀김 우동정식!

크크크... 진짜 ㅋㅋ 이 튀김 실화인지?

국물이 조금은 짜가웠지만 (일본은 우리나라보다 간간하니까...)
그래도 맛있었음.

특히나 우엉밥 존맛ㅋㅋ


튀김정식 + 소바

요거 진짜 맛있었다.

개인적으로 우동보다는 소바가 더 맛있었음.

훗 훗 훗

이나카안에서 하나만 드신다면 소바 추천.
특히나 여름이라면 소바 두번 추천.

크~ 예쁘구만..ㅎ_ㅎ

맛도 있었고!

유후인점심으로 이나카안 추천!

11시부터 3시까지니 점심식사로는 저스트!


오마니는 여기서 튀김이 제일 맛있었다고 하셨다.
나는 소바..
근데 나는 전체적으로 다 괜찮았음.

이집 진짜 튀김 잘한다 ㅋㅋㅋ


메추리알 너무 귀엽지 않음?
소바에 메추리알이라니...상상도 못한.



무즙, 파, 와사비를 넣어서 콕 찍어먹으면 굳뜨 ㅋㅋㅋ

진짜 짱맛이다 ㅋㅋㅋ

은근 시원함.


유부초밥 진짜 크죠 ㅋㅋㅋ

밑찬은 매일 바뀌는 것 같은데, 구냥 저냥 쏘쏘.

울 오마니가 좋아라 하신 튀김.

바삭하고 맛있었음.


정말 우엉밥 맛있었다.
쌀이 좋은게 느껴진달까?


깨끗하게 클리어.
사실, 숙소에서 낮에 잠드는 바람에
가고픈 곳들을 못가서...
유후인에서 가장 맛있게 식사한 곳이 이나카안이어서..
딱히 비교할 곳도 그냥 잘 먹고 왔다는 표현이 더 맞을 것 같당.


이나카안에서의 계산서!

풍족하게 먹고 3500엔 내면 20엔을 거슬러쥼ㅋㅋㅋㅋㅋ

후후후후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