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카타역맛집 : 텐진호르몬 후기

728x90
반응형

후쿠오카 하카타역 : 텐진호르몬 후기

식도락여행의 성지 일본,

그 중 오사카와 후쿠오카는 먹방여행에 안성맞춤인 곳.

저가항공 이용하면 저렴하게 갈 수 있어서 주말에 짧게 1박2일로 가시는 분들도 많고,

혼자서 훌쩍 떠나시는분들도 많다!

일본은 게다가 1인족들이 많아서 그런지 몰라도

혼밥하기에도 최적화 된 곳!


나 또한, 텐진호르몬 혼자 다녀왔다는!


일단 하카타역 텐진호르몬 위치 부터 알려드림.

하카타역사 지하1층에 있음!

구글 지도로 찾는게 젤 편하니까 아래 구글지도 링크 해드리겠음.

참고하여 찾아가시면 그레잇ㅋㅋ



텐진호르면 하카타1번가점 : 하카타역 지하1층으로 가시면, 사람 제일 많은 곳 임!


하카타역맛집 : 텐진호르몬

왜 상호명이 텐진호르몬일까 궁금해서 검색해보니,

호르몬이 일본어로 소나 돼지의 내장을 호르몬이라고 한다.

텐진 호르몬에서도 돼지나 소의 내장으로 조리한 메뉴들이 있었고

많은 분들이 시켜드셨음.




여기가 바로 텐진호르몬임!

포탈에 하카타맛집 혹은 후쿠오카 맛집

후쿠오카 여행에서 꼭 가봐야 될 맛집 등으로 검색하면 텐진호르몬이 나왔다.


개인적으로 나는 텐진호르몬보다는 키와미야함바그가 더 존맛이었음.

그러나 많은 분이 추천했고, 다들 맛있다고 극찬을 하니 나도 가보기로!


10분정도 웨이팅 하니 들어갈 수 있었다.



텐진호르몬메뉴판 / 텐진호르몬가격 / 텐진호르몬한글메뉴판


내가 먹은 메뉴는 안창살 스테이크 정식, 숙주나물 추가, 에비스생맥주 임.

정식에는 밥과, 국이 같이 나온다.

밥과 국은 무한리필~!

안창살 스테이크정식(150g) 1380엔
숙주나물 150엔
에비스생맥주 (소) 400엔

총 지불 금액 : 1930엔 (한화로 약 20,000원)



텐진호르몬은 철판요리집이다.

호르몬(곱창이나 막창등)은 양념철판구이이며

부채살, 안창살은 소금, 후추 간 만 살짝해서 주시는듯.



음식 조리 과정을 볼 수 있어

넋 놓고 구경하고 있었는데

에비스 생맥이 나왔다 ㅋㅋ

캬!

에비스 생맥은 오사카, 후쿠오카 여행중 첨 마셔본다.

캔맥은 마셔봤지만..^^ㅋ


시원한게 좋았다.


아 그리고, 한국인들 너무 많아서 여기가 일본인지 한국인지 헷갈릴 정도였음ㅋㅋㅋㅋ




숙주나물이 나왔다.

개인적으로 숙주를 좋아하는지라

150엔 더 주고 추가를 했는데, 솔직히 기대 이하였다...

간이 너무 심심했다...... 씹는 맛은 좋았음.

아삭아삭



안창살과 숙주나물 그리고 에비스생맥!

크... 좋다.

그러나 나는 왜이리 많은 분들이 극찬했는지는 사실 잘 모르겠다.

그정도로 존맛?은 아니었는데...

후쿠오카 간다면 꼭 가야 될 집으로 소개 되었는데,

솔직히 나는 다른 맛있는 집도 많다고 생각했음 ㅋㅋ



그럼에도 싹쓸 ㅋㅋㅋㅋ

여튼, 일본은 어딜가든 평타는 치니까

하타카역에서 급하게 식사할 곳을 찾는다면 추천.

정말 맛있는 곳을 원한다면 비추.


나는 키와미야 함바그를 더 추천하고 싶다.

2017/07/26 - [TRAVEL/17' 후쿠오카] - 후쿠오카 텐진 맛집 : 키와미야함바그 냠냠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