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맛집: 하카타역 신신라멘

728x90
반응형

흐....
2017. 7. 8. - 2017. 7. 11. 까지 후쿠오카 여행을 다녀옴ㅋㅋㅋㅋ
일본은 먹방 아니겠음?
후쿠오카 라멘이 유명하다 하여,
이치란라멘 본점도 다녀와 봤고,
신신라멘도 다녀와봄.

갠적으로는 신신라멘이 더 맛있었음.
밥 조낸 말아 먹고 싶었음 ㅠㅠㅠ
진짜 진함 ㅠㅠㅠㅠㅠ
라멘 사랑해요 ㅋㅋ

위치는 하카타역 데이토스 2층에 있음.
올라가면 바로 발견 할 수 있음
Shin Shin 신신! 보이면 신신라멘임ㅋㅋㅋ





가게 앞,
홍보용 메뉴판이 보인다.
라멘과 교자 세트가 1000엔 ㅋㅋ
우리는 기본 신신라멘과
세트를 시킴.
맥주 포함 된 세트는 1250엔으로 맥주도 마시고 싶으니, 맥주 포함 되어 있는게 낫겠다 싶음.

일본은 다 좋은데, 음식점 내 흡연이 가능한게 좀 ㅠㅠㅠ 그렇다 ㅠㅠㅜㅜㅜㅜ 담배연기 ㅠㅠㅠㅠㅠㅠ헝 ㅠㅠ






맥주랑 군만두가 먼저 나옴ㅋㅋㅋ
한국인들 많이와서 그런가,
매뉴판도 한글로 되어있었음.
가격대는 1인 1만원 생각하면 시원한 맥주까지 마실 수 있음!
라멘은 700-800엔 정도 하는 듯.
>




라멘 나오심ㅋㅋㅋ
우엉 ㅠㅠ
드디어 라멘이구나
넘나 먹고 싶었어 라멘아 ㅠㅠ
진짜 맛있었움.
후쿠오카 도착 후, 제대로 된 첫 끼니라 그런지
감동이 두배 였음 ㅠㅠㅠ





국물까지 싹쓰리 ㅋㅋㅋ
하카타역 맛집 찾으시는 분들은,
꼭 신신라멘 드셔보시는거 추천.
그리고 하카타역 오셨다면,
겸사겸사
일 포르노 델 미뇽 크로아상도 개추천함ㅋㅋ
가격 혜쟈혜쟈
갓 구운 크로아상 맛은 환상적임ㅋㅋㅋ
지나갈 때 냄새 오짐 ㅠ

ㅋㅋㅋ
하카타역 신신라멘 ㅊㅊ
일포르노델미뇽 크로아상 ㅊㅊ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