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 배달 아구찜, 당산 마라도아구찜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문래 아구찜 배달 맛집 추천
당산 마라도아구찜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이틀 전,

남편과 매콤한 것이 먹고 싶어서

요기요를 뒤적뒤적 거리다가 시켜먹은 아구찜 포스팅을 하려고 왔습니다.

문래동 아구찜 맛집을 검색해봤으나,

특별히 끌리는 곳이 없어서,

평점 높은 곳으로 주문을 해봤는데요.

어땠는지는 함께 가보겠습니다.

 

 

 

 

배달의 민족에는 없고,

요기요에서만 주문이 가능한 마라도아구찜 영등포구청점은

주문 전 확인해보니 평점도 좋았고,

가격도 부담이 없어서,

실패한다 한들 리스크가 별로 없겠다 싶었어요.

 

이 집은 배달전문점이 아니고, 홀에서도 식사가 가능하기 때문에 위치도 보고가겠습니다.

 

 

 

 

마라도아구찜

주소: 서울시 영등포구 당산로31길 25

연락처: 02-2671-0747

대표메뉴: 아구찜, 고등어정식

영등포구청 근처에 위치해 있어서,

아구찜도 많이 드시지만, 고등어정식 후기가 생각보다 매우 괜찮았던 곳이었어요.

직접 가셔서 매장에서 드시는 분들은 고등어 정식에 큰 만족(가성비)을 느끼고 계신듯 싶었습니다.

 

 

 

집에서 가기엔 살짝 거리가 있어서,

배달비(2,900원)을 내고 배달을 시켰습니다.

남편은 내심, 제가 포장해 오라고 할 것 같아서 약간 쫄았다고 하네요. ㅋㅋ

나 그런 사람 아니야. 흥 ㅋㅋ

요기요 어플에서 주문시, 리뷰이벤트에 참여하면 곤이 추가를 무료로 해줘서

곤이 매니아는 너무나 행복하게 리뷰이벤트에 참여했구요.

맛만 있으면 더할나위 없이 좋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리뷰 이벤트 참여한다고 했는데, 맛이 생각보다 별로면 참.. 그렇더라구요. ㅎㅎ

 

 

 

 

19,900원 아구찜 용기는 생각보다 작지 않았습니다.

1~2인용이라고 하는데, 둘이 먹기엔 충분한 양이었습니다.

아구 찍어먹는 와사비간장도 넉넉했지만,

둘이 먹는거라 2개가 왔으면 더 좋았을 걸 싶었어요.

그러나, 말씀드렸듯이 넉넉해서 먹기전에 작은 종지에 덜어서 먹으면 충분하긴 하지요.

 

 

 

 

임신 중이라, 매콤한 아구찜이 당겼는데

비주얼은 일단 합격 목걸이 드리구요. ㅎㅎ

기본적으로 아구찜에는 곤이가 들어가 있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만

저는 리뷰이벤트로 곤이를 추가해서 사진에 중간 중간 보이는 곤이가

아구찜을 더욱 더 맛있게 보이도록 해주는 것 같았습니다.

 

 

 

생각보다 아구의 양이 넉넉해서 깜짝 놀랐어요.

아구 살도 많았고, 아구 위, 오만둥이 등이 들어 있어서

먹는재미도 나름 쏠쏠했습니다.

 

 

 

 

그래도 최고는 곤이지요.

나중에는 곤이찜을 시켜먹어볼까요?ㅎㅎ

곤이는 정말이지.. 사랑입니다.

 

 

 

 

아구도 넉넉하게 들어 있어서,

아귀살 좋아하시는 분들은 만족하실 양 입니다.

1~2인분이지만, 혼자 드시기엔 정말 많을 양이구요.

둘이 식사로 먹기엔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양 같습니다.

 

 

 

 

매콤하고 아삭한 콩나물을 먹고 싶어서, 시켰는데 대 만족이네요.

아삭하고 매콤한게 너무나 맛있었어요.

맵기도 선택이 가능한데요.

순한맛, 보통맛, 매운맛으로 강도를 조절 할 수 있습니다.

제가 임신중이라, 남편이 너무 매운것은 자제하라고해서 보통맛으로 시켰는데

충분히 매운맛을 느끼기에도 괜찮으면서도 너무 속을 자극하는 맛은 아니여서

저에게는 딱 알맞은 맵기 강도 같았습니다.

(사실 조금 더 매워도 괜찮을 뻔?)

 

 

 

 

아구 위인데요.

아구 위도 많이 들어 있어서, 질리게 먹었다는 것. ㅎㅎ

남편과 먹다먹다 도저히 못먹겠어서 조금 남기고 말았습니다.

집에서 먹으니 볶음밥을 먹지 못하는 것이 조금 아쉬웠으나,

집에서 저렴하게 아구찜을 먹을 수 있다는 것에 만족을 느끼면서,

오늘도 참 맛있게 하루를 마무리를 하구나 싶었어요.

영등포구청 아구찜 맛집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면서,

당산 맛집 혹은 영등포 아구찜 맛집 찾는 분들은 마라도아구찜에서 가성비 있게 아구찜 한끼 어떠실지 조심스레 추천드려 봅니다.

 

<참고하면 좋을 영등포구청 맛집>

 

영등포 맛집 추천, 연탄불 솔직후기(존맛주의!)

영등포구청 맛집 추천 영등포구청 연탄불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문래동 주민 추천 맛집 포스팅 갑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당산동에 위치한 돼지갈비, 닭양념구이 맛집인데요. 어땠는지

cinmunya.tistory.com

 

영등포 맛집 추천, 청정소갈비살 솔직후기

당산 분위기 끝판왕 고기집 추천 영등포구청 맛집 청정 소갈비살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요즘 블로그 권태기가 왔는지 포스팅 하기가 많이 귀찮아지네요. 더워진 날씨 탓도 있겠지만은, 권태로

cinmunya.tistory.com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