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돈까스 맛집, 신논현 아빠곰수제돈까스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강남 돈까스 맛집 추천
신논현 아빠곰수제돈까스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요근래 돈까스가 먹고 싶다고 남편이 이야기를 하곤했는데요.

주말에 겸사겸사 남편과 함께 서울 돈까스 맛집 투어를 다녀왔습니다.

투어라고 하기엔, 좀 과한느낌이 있구요.

서울에서 유명한 돈까스 맛집을 다녀왔다는 것이 더 바른 표현이겠네요.

 

돈까스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함께 가보시자구요. ^^

 

 

 

인스타그램 등의 SNS를 보면, 서울 돈가스 맛집에 들어있는 아빠곰수제돈까스에 드디어 다녀와봤습니다.

이 곳은 신논현에서 직장생활을 하고 있는 친구가 추천해준 맛집이기도 한데요.

어땠는지 위치부터 보고 가보겠습니다.

 

 

 

아빠곰수제돈까스

주소: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303-10 서초한일유앤아이 상가 1층.

전화번호: 02-595-9433

영업시간: 매일(월~토) 11시 ~20시 30분 / 일요일 휴무
브레이크타임: 15시 17시

특징: 바삭한 일본식 수제 돈까스.

 

 

아빠곰수제돈까스

 

 

서초동 서초한일유앤아이 상가 1층에 위치한 아빠곰 돈까스.

이 빌딩의 신기한 점은 지금 사진에 보이는 곳(1층)이 지하 1층이라는 것.

그냥 생각없이 갔다가, 저희는 2층으로 갔다가 돌아왔네요.

가실분들은 참고하시어 가세요.

 

 

 

 

 

아빠곰 돈까스도 있고, 아빠곰비빔국수도 있네요.

저희가 방문한 토요일에는 아빠곰비빔국수는 휴무였습니다.

 

 

 

 

 

아빠곰돈수제돈까스 주문방식은 키오스크 무인 주문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돈까스 세트를 먹을까 하다가, 세트에는 돈까스 양이 적다는 이야기가 있어서

남편과 세트가 아니 돈까스 메뉴를 시키기로 했습니다.

 

 

 

 

 

 

로스(등심)까스와 치즈까스를 시켰습니다.

로스까스는 8,000원이고, 치즈까스는 10,000원이며

이 곳은 국민지원금 사용이 되지 않는다는 점이 아쉽더라구요.

 

 

포스팅 하기전에 찾아보니,

아빠곰수제돈까스가 유명한 이유가 가성비 좋은 집이여서 돈까스 가격이 인기의 한 몫을 했더라구요.

지금은 예전보다 500원 ~1,000원정도 가격이 인상된 가격이라 하니, 정말 가성비 최고였구나 생각이 들더라구요.

 

 

 

 

키오스크로 돈까스를 주문하고, 원산지 표시판 한장 찍어봅니다.

김치는 중국산, 소고기 호주산, 그 외는 국내산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토요일, 오후 5시 반쯤 방문하였더니 손님이 별로 없더라구요.

여유있게 식사할 수 있어서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빠곰수제돈까스는 주문부터 모든것이 셀프인데요.

위 사진은 찬 리필 코너입니다.

부족한 것은 가져다 드시면 되며, 돈까스가 나오는 것과 반납 또한 셀프입니다.

찬 리필 셀프는 좋은데, 가져오는 것과 반납까지 셀프인 것은 귀찮을 수도 있는 부분이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러나 아빠곰 돈까스 가격 자체가 워낙 좋아서, 셀프일 만도 하죠..ㅎㅎ

 

 

 

 

사진에 위는 치즈돈까스, 아래는 등심돈까스입니다.

일본식 돈까스도 두툼하고 바삭한 것이 특징이지요.

 

 

 

돈까스를 시키면, 주문한 돈까스와 샐러드, 밥, 장국, 단무지, 돈까스 소스가 함께 나옵니다.

드시고 부족한 것은 리필코너에서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저도 단무지와 샐러드는 조금더 가져다 먹었네요.

 

 

아빠곰수제돈까스 치즈돈까스

 

치즈돈까스는 등심돈까스보다 2,000원이 더 비싼데, 양이 더 많습니다.

게다가 치즈양도 너무나 넉넉하게 들어 있는 것...

취향저격이네요.

 

 

 

 

등심돈까스의 두께와 고기의 식감 등 아빠곰돈까스는 기본기가 탄탄한 곳임에는 분명하네요.

게다가 가격도 8,000원이면 깔래야 까기가 힘든 부분이죠.

 

강남에서 이 가격으로 이 맛 힘들죠?ㅎㅎ

 

아빠곰수제돈까스 로스까스 단면

 

 

등심돈까스 단면입니다.

양이 많은분이 아니라면 한끼 식사로 부족함 없는 양입니다.

신논현 점심 맛집으로도 추천각 나오는 곳이죠.

 

 

아빠곰수제돈까스 치즈돈까스

 

치즈돈까스 치즈양 실화입니까?

치즈 넉넉하게 들어간 치즈돈까스 오랜만에 먹어서 너무 반갑네요.

 

 

치즈가 어찌나 늘어나던지, 참고용으로 움짤을 만들어 봤는데 별 도움이 안되는 것 같네요. ㅠ_ㅠ

등심까스, 치즈까스 두 돈까스 모두 맛있지만 개인적으론 저는 치즈돈까스가 더 맛있었어요!

남편은 두 돈까스 모두, 가격 생각하면 둘다 훌륭하다는 말을 했더랬죠. ㅎㅎㅎ

 

아빠곰수제돈까스 주관적 평을 하자면

1. 강남 돈까스 이 가격에 이 맛은 찾기 힘들지 않을까?

2. 셀프인게 귀찮을수도 좋을수도 있다.

3. 엄청난 존맛은 아니나, 한끼 식사로는 좋다.

-> 즉, 신논현 또는 강남 점심식사 맛집으로 추천드리고 싶은 곳이다.

 

그럼 오늘도 맛있는 하루 보내세요 :)

 

근처 카페 추천 포스팅 아래에 첨부합니다.
믿고 먹는 카페 노티드 죠~?

 

강남 디저트 맛집, 카페 노티드 솔직후기

강남 디저트 맛집 추천 카페 노티드 강남카카오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서울 맛있는 케이크 맛집을 소개해드리고자 왔습니다. 유명한 도너츠 맛집인 카페 노티드에서 구입한 케이크인데요. 어땠

cinmunya.tistory.com

 

728x90

출처: https://blog.readiz.com/214 [Readiz - Read easy]